<메조디파스타> KBS점 오픈…파스타 무료이벤트 진행
상태바
<메조디파스타> KBS점 오픈…파스타 무료이벤트 진행
  • 류아연 기자
  • 승인 2015.03.10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픈 당일 파스타 무료, 13일까지 파스타 구매 시 아메리카노 무료
▲ KBS점 매장사진 Ⓒ메조디파스타 제공

프랑스 생면 컵파스타 전문점 <메조디파스타>가 지난 2일(월) 대전 건양대병원점에 이어 오늘(9일) 여의도 KBS 본관에 4호점 매장을 연달아 오픈하며, 본격적으로 프랑스 생면 컵파스타 알리기에 나섰다.

작년 3월 서울 삼청동에 첫 매장을 오픈한 <메조디파스타>는 유럽 내 컵파스타 전문점 중 업계1위를 지키고 있는 생면 컵파스타 브랜드이다.

프랑스를 비롯한 전세계 11개국에서 150개 매장을 운영 중이며, 고객이 직접 자신이 원하는 면과 소스를 선택할 수 있는 독특한 주문 방식과 각자의 입맛에 맞는 파스타를 즐길 수 있는 게 특징이다.

<메조디파스타>는 작년 12월 부산 양정에 2호점을 오픈한 이후, 지난 3월 2일에 대전에 위치한 건양대학교 병원 내 41개의 좌석이 마련된 3호점을 오픈한 바 있다.

이번 오픈한 <메조디파스타> KBS점은 바쁘게 돌아가는 방송국의 특성과 유동인구의 출입이 잦은 KBS 본관 1층에 위치한 상권을 고려, 테이크아웃 위주의 판매에 주력할 방침이다. 바쁜 직장인들을 비롯하여 여의도공원이나 근처를 방문한 고객들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테이크 아웃으로도 맛있는 파스타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규칙적인 시간에 끼니를 제대로 챙기지 못하는 방송국 직원들을 배려해 특별히 KBS 내부에 한해 전화주문배달(02-6099-7923) 서비스를 실시함으로써 KBS 직원들의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메조디파스타 측은 기대하고 있다.

<메조디파스타>는 KBS점 오픈을 기념하여 오픈 당일인 9일(월)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파스타 메뉴(까르보나라, 포치즈, 아라비아타 중 택 1)를 무료로 제공하며, 9일(월)부터 13일(금)까지 파스타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아메리카노 1잔을 무료로 증정할 예정이다.

매장 영업시간은 오전 8시~오후 7시까지 이며, 4가지 생면 파스타(아모리, 트로톨레, 펜네, 포치즈 라비올리)와, 5가지 소스(볼로네즈, 아라비아타, 까르보나라, 포치즈, 페스토) 중에서 직접 면과 소스를 골라서 주문할 수 있다. 또한 매월 이달의 소스로 메조디파스타에서 추천하는 소스도 추가할 예정이다. 컵사이즈 역시 쁘띠(300g), 스탠다드(360g) 두 가지 중에 선택이 가능하며, 7~9천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된다.

메조디파스타 관계자는 ”프랑스에서 메조디파스타를 주로 찾는 고객들은 바쁘지만 맛과 건강도 놓치지 않는 직장인과 대학생이 대부분이다”며, “바쁘게 돌아가는 일상 속에서도 생면으로 만들어 맛있고 건강한 파스타를 즐길 수 있도록 직장인들이 많은 여의도에 매장을 오픈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