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얌샘> 하남 신장사거리점
상태바
<얌샘> 하남 신장사거리점
  • 창업&프랜차이즈
  • 승인 2012.03.07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꿀벌 같은 부지런함으로 승부하는
꿀 맛 같은 분식
<얌샘> 하남 신장사거리점


<얌샘> 하남 신장사거리점의 하루는 오늘도 분주하다. 배달 문의 전화가 쉴 틈 없이 오고, 점심시간 이후에도 끊이지 않는 고객들의 발걸음 때문이다. 매장을 장식하고 있는 귀여운 캐릭터와 재밌는 로고송에 어린이들은 즐거워하고, 맛있는 메뉴를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어서 어른들도 만족해 한다. 이렇게 <얌샘> 하남신장사거리점은 다양한 매력으로 일대 고객들을 사로잡고 있다.


꿀벌처럼 부지런하게
<얌샘> 하남 신장사거리점을 찾는 고객들은 다양하다. 엄마 손잡고 들어오는 어린이들부터 성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매장을 찾는다. 심지어 매장 때문에 인근 유동인구가 늘어나기도 했다. 창업한지 1년이 채 되지 않았지만, 매장이 자리를 잡은 건 이충익 점주가 꿀벌처럼 부지런히 움직이기 때문이다.
<얌샘>의 메뉴는 40여 가지에 이르고, 기본적인 분식에 중식, 일식을 더했다. 맛도 맛이지만  미(美)적인 부분도 중요하게 여기기 때문에 정성이 필수다. 이 점주 스스로 메뉴의 레시피를 철저하게 숙달해 주방 일을 수시로 보고, 홀에서 항상 친절한 미소로 서비스한다. 
홀 운영만 해도 만족할 만한 매출을 올리고 있지만, 이 점주는 여기에서 만족하지 않는다. <얌샘>은 도시락 메뉴와 테이크아웃 메뉴가 잘 구비돼 있어 배달하기에도 좋은 아이템이다. 인근에 공장이나 사무실이 많기 때문에 이 점주가 직접 배달해가며 단골 고객을 확보해 왔다. 물론, 몸은 힘들지만 그 이상의 성과를 내기도 했다.


주소 경기 하남시 신장동 427-17호 전화 031-791-119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