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심을 다해 빚어내는
고객을 향한 정성
<명인만두> 대전 용문점
대전 지역에 갑작스럽게 <명인만두>의 인기가 몰아치기 시작했다. 그 열풍의 주역은 <명인만두> 대전 용문점이다. 점주와 직원이 혼신의 힘을 담아 만두를 빚어내, 고객의 입맛을 만족시킨다. <명인만두> 대전 용문점은 오픈시간부터 클로징까지 고객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대전의 ‘만두 1번지’다.
백화점 옆의 만두집
백화점 옆에 만두집? 매장이 언밸런스한 곳에 위치해 보일수도 있다. 하지만 <명인만두> 대전 용문점은 이런 상권에 잘 녹아들어가 있다. 카페를 연상시키는 인테리어는 고객에게 편안함을 주고, 오픈된 만두 성형실은 고객에게 재밌는 볼거리를 제공한다. <명인만두> 대전 용문점은 만두집이기도 하지만 레스토랑 못지않게 잘 기획된 매장이다.
2011년 7월, 오픈 날부터 매장은 쉴 틈이 없었다. 대학생층부터 병원방문객, 그리고 쇼핑 후에 <명인만두>를 즐기고 싶어 하는 백화점 고객에 이르기까지 식사시간이 되기가 무섭게 매장을 가득 채운다. 테이크아웃 주문도 많아 만두만 3명이서 빚기도 한다. 고객은 ‘제대로 된 만두 맛을 보았다’라며 만족해하고, <명인만두>에 관심을 예비창업자들도 보이기 시작했다.
메뉴는 만두 류 중에는 일반적인 ‘고기만두’, ‘김치만두’ 외에도 다양한 야채와 쫄면에 매콤한 소스를 더한 ‘비빔만두’, 바삭한 맛이 일품인 ‘만두야끼’가 인기다. 식사 류 중에서는 <명인만두>고유의 메뉴인 ‘만두 오믈렛’을 고객이 주로 선호한다. 신 메뉴인 ‘떡튀범벅’은 새로운 맛에 목말라 있는 고객을 끌어당긴다.
주소 대전시 서구 용문동 589-1번지 1층 전화 042-526-5412
저작권자 © 창업&프랜차이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