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브향> ‘당진점’ 200번째 문 연다
상태바
<샤브향> ‘당진점’ 200번째 문 연다
  • 류아연 기자
  • 승인 2015.02.25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월남쌈 샤브샤브 전문점으로 업계 1위 굳히기 발판 될 것
▲ 샤브향 200호점 샤브향 충남 당진점 오픈 Ⓒ샤브향 제공

오는 27일, 월남쌈 샤브샤브 전문 프랜차이즈 ‘<샤브향>이 200번째 가맹점을 연다. 주인공은 ‘샤브향 당진점’.

<샤브향>은 2008년 천안에 1호점을 낸 것을 시작으로 7년째 꾸준히 성장 궤도를 달려오고 있다. 이번 200호점은 물론 지난해 11월 말엔 글로벌 프랜차이즈로서의 첫 도약인 ‘샤브향 미국 LA점’도 오픈한 바 있다. 2011년에 100호점을 돌파한 후 200호점까지 지난 6년간 샤브향은 더디지도, 또 너무 급하지도 않게 꾸준한 성장을 해온 셈이다.

하루가 멀다 하고 바뀌는 외식 트렌드 속에서 꾸준히 성장할 수 있었던 원동력은 무엇일까? 고객사랑에서 그 답을 찾을 수 있다. 앞으로도 지속될 ‘웰빙’과 ‘슬로푸드’ 문화의 확산이 그것. 샤브향은 20여 가지 컬러 채소와 월남쌈, 쌀국수 등으로 일찌감치 다른 샤브샤브 브랜드와 차별화를 두었으며, 여기에 머물지 않고 꾸준히 고객 건강을 챙기는 서비스와 메뉴를 개발해 왔다.

저염육수로 나트륨 섭취량을 고려하는 것은 물론, 국산 쌀 100%로 만드는 쌀국수 개발, 버섯샤브샤브 메뉴 론칭, 새싹삼 제공 등 꾸준한 연구와 노력이 새로운 소비자가 계속 늘 수 있었던 <샤브향>만의 인기 비결이 되고 있다.

2월 27일 충남 당진시 원당동에 오픈하는 ‘샤브향 당진점’은 규모가 커 단체 모임이나 가족행사 등의 장소로도 제격이다. 특히 어린 아이를 위한 대형 놀이방이 있어 가족 외식에 안성맞춤이다. 모임 성격에 따라 오붓하게 즐길 수 있는 대형 룸도 완비돼 있다.

특히 반가운 점은 ‘야채무한리필바’다. 별도 추가 비용 없이 기본 사이드 메뉴와 채소를 무한대로 먹을 수 있다.

<샤브향> 김창도 대표는 “샤브향 당진점은 샤브향 역사에 있어서도 매우 특별하다. 200호점으로 지속적인 성장 증표이며, 2015년 목표가 업계 1위 자리를 확고히 하는 것인 만큼 샤브향 당진점 개점이 2015년 샤브향에 있어 대박 신호탄이 아닐까 생각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샤브향 당진점’ 오픈 기념 이벤트도 풍성하다. 오픈 일인 2월 27일(금)부터 3월 1일(일)까지 메뉴 중 쇠고기를 포함한 월남쌈 샤브샤브 혹은 샤브샤브 메뉴를 1인(초등학생 이상) 1메뉴 주문할 시 쇠고기를 ‘무한리필’해 준다. 단, 점심 특선은 제외다. 오픈 기간에만 누릴 수 있는 흔치 않은 기회이니 가족 혹은 동료와 함께 찾아 맛있고 배부를 식사를 즐겨보자. 샤브향 당진점은 당신지 원당동 851번지 1층으로, 이안3차 아파트 앞에 위치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