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빙> '생(生)딸기'로 효자상품 인기 잇는다
상태바
<설빙> '생(生)딸기'로 효자상품 인기 잇는다
  • 류아연 기자
  • 승인 2015.02.17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그레이드 된 생딸기 제품 3종 출시
▲ 생딸기 효자상품 Ⓒ설빙 제공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이 신선한 제철딸기를 활용한 ‘생딸기 시리즈 3종’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지난해 출시한 ‘생딸기 설빙’과 ‘프리미엄 생딸기 빙수’, ‘생딸기 찹쌀떡’은 전체 판매율의 40%를 차지할 정도로 큰 인기를 끌며 겨울 비수기에 대한 걱정을 불식시킨 효자제품이다.

이에 <설빙>은 기존의 인기제품부터 신제품까지 설빙의 딸기시리즈를 한 번에 만날 수 있는 ‘생(生)딸기 페스티벌’을 시작하며 ‘생딸기 초코설빙’과 ‘생딸기 에이드’, ‘생딸기 밀크’를 출시했다.

부드러운 설빙만의 특별한 베이스 위에 리얼초콜릿을 쌓고 생딸기를 올린 ‘생딸기 초코설빙’은 강렬한 첫인상을 주는 메뉴이다. 깊고 진한 달콤함과 상큼하게 터지는 딸기의 조화가 돋보여 설빙의 새로운 인기메뉴로 등극할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 ‘생딸기 에이드’는 탄산수에 딸기과육을 더해 풍부한 과즙과 톡 쏘는 상큼함을 느낄 수 있고, ‘생딸기 밀크’는 생딸기를 듬뿍 올려 부드러운 달콤함을 담고 있다.

<설빙> 관계자는 “겨울철 귀한 제철과일 딸기의 영양과 맛을 그대로 담기 위해 냉동이 아닌 생딸기의 사용으로 소비자의 마음과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건강한 한국식 디저트를 선보이기 위해 제철과일을 활용한 계절메뉴 개발에 노력을 기울일 것이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