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잇마일로드> 새로운 메뉴로 뷔페 강화
상태바
<에잇마일로드> 새로운 메뉴로 뷔페 강화
  • 류아연 기자
  • 승인 2015.02.13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제 허니 버터칩, 목살 스테이크, 훈제연어 등 메뉴도 추가
▲ 수제허니버터칩_포크스테이크_훈제연어 Ⓒ아모제푸드 제공

종합외식기업 아모제푸드(회장 신희호, www.amoje.com)가 운영하는 캐주얼 뷔페 레스토랑 <에잇마일로드>가 ‘수제 허니 버터칩’, ‘포크 스테이크’, ‘훈제연어’ 등의 메뉴를 추가하며 발렌타인데이, 졸업 등 기념할 일이 많은 2월 공략에 나섰다.

또한 기존에 뷔페 이용 시 파스타, 오믈렛, 에그베네딕트, 라자니아 중 1종을 선택해 맛 볼 수 있었던 메인 메뉴를 자유롭게 즐기고 싶다는 고객들의 요청에 보답하고자 운영 방식을 변경해 샐러드바 메뉴로 선보인다.

<에잇마일로드> 최근 외식업계에 분 허니 열풍과 다이어트 및 건강을 신경 쓰는 트렌드를 반영한 메뉴들도 추가해 더욱 다양해진 메뉴로 고객 입맛을 자극할 계획이다. 새롭게 추가된 메뉴는 바삭하게 튀겨낸 감자칩과 프랑스 고메버터와 꿀이 조화를 이룬 ‘수제 허니 버터칩’과 돼지고기 스테이크에 구운 파인애플을 곁들여 상큼함을 더한 ‘포크 스테이크’ 및 ‘훈제연어’ 등으로, 주중 디너 및 주말에 맛 볼 수 있다. 평일 런치에는 여유롭게 식사를 즐기고자 매장을 찾는 고객이 많아 ‘수제 허니 버터칩’을 비롯한 디저트 메뉴를 강화한다.

이 외에도 합리적인 가격인 10,900원에 스테이크를 즐길 수 있는 ‘$10 스테이크(텐불스테이크)’도 마련했다. 이 스테이크는 뷔페 이용 시 별도로 주문하면 된다.

또한 맛있는 음식으로 하루, 한 주의 피로를 풀고자 평일 저녁과 주말에 매장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주류 무제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기존에 무제한으로 마실 수 있었던 생맥주는 물론, 생맥주 위에 슬러시 형태의 거품을 올린 ‘아이스 생맥주’와 ‘탄산 막걸리’를 추가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단, 병맥주는 별도 판매한다.

한편, 졸업 및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해 가족, 친구, 애인과 함께 <에잇마일로드>를 찾은 고객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졸업을 축하하고자 12일부터 28일까지 졸업장, 졸업사진 등으로 졸업을 인증하면 졸업을 한 고객을 포함해 3인 이상 방문 시 1인에게 뷔페 식사를 무료로 제공한다. 13일부터 15일까지는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해 ‘$10 스테이크’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하우스 와인 두 잔을 선물한다.

아모제푸드 마케팅실 관계자는 “발렌타인데이, 졸업 등 기념할 날이 많은 2월에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캐주얼하게 즐길 수 있는 스테이크, 디저트, 주류 등의 메뉴를 강화했다”며, “’에잇마일로드’의 맛있는 음식과 함께 여유를 만끽하며 즐거운 시간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