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99.9%의 프리미엄 코코넛음료 ‘지코’ 국내 출시
상태바
<코카콜라> 99.9%의 프리미엄 코코넛음료 ‘지코’ 국내 출시
  • 류아연 기자
  • 승인 2015.02.13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지향하는 트렌디한 소비자들에게 호응기대
▲ 지코 오리지널 Ⓒ코카콜라 제공

코카-콜라사(www.coca-cola.kr)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헐리우드 스타들의 잇(it) 음료로 사랑 받고 있는 프리미엄 코코넛음료, ‘지코(ZICO) 오리지널’을 국내 시장에 전격 출시한다.

99.9%의 코코넛워터를 농축과정없이 그대로 담아 코코넛 원재료의 진한 풍미를 담백하고 깔끔하게 즐길 수 있는 ‘지코 오리지널’은 전해질이 함유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코코넛 본연의 수분을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330ml 테트라팩에 65kcal로 출시된 코코넛워터 ‘지코 오리지널’은 낮은 칼로리의 식품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이 칼로리 부담 없이 가볍게 즐길 수 있으며, 전해질이 함유되어 있어 일상이나 스포츠 활동 후 수분 보충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최근 떠오르고 있는 모디슈머 (기존 조리법을 따르지 않고 자신이 재창조한 방법으로 제품을 즐기는 소비자)처럼, 기호에 따라 과일이나 채소와 믹스해 나만의 영양과 개성이 담긴 스무디 등의 음료를 제조해 즐길 수도 있다.

‘지코 오리지널’은 주요 백화점과 할인점과 편의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편의점/드럭스토어 기준 2900원이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지코는 뉴욕 등지에서 자신의 몸과 여유로운 삶을 중요하게 여기는 셀러브리티, 운동선수, 뉴요커들 사이에 큰 인기를 얻고 있는 99.9% 프리미엄 코코넛워터 이다”며, “국내에서도 갈수록 바쁜 일상보다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트렌디한 소비자가 증가하는 만큼,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코카-콜라사는 지코 출시와 함께 ‘껍질을 여는 순간 새로운 세상이 펼쳐진다(Crack Life Open)’를 슬로건으로 한 캠페인을 펼치며, 국내 트렌드세터들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