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가네설악추어탕><한모둠순대국> 상계점
상태바
<남가네설악추어탕><한모둠순대국> 상계점
  • 창업&프랜차이즈
  • 승인 2012.01.11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끝 찡한 동장군의 맹위에 따끈한 국물이 절로 생각나는 겨울이다. 몸을 데워줄 뿐 아니라 영양까지 제공하는 든든한 보양식 추어탕과 순댓국으로 매서운 추위를 이겨내 보는 것은 어떨까. <남가네설악추어탕>과 <한모둠순대국>의 훈훈한 인심은 덤으로 제공된다. 24시간 같은 맛으로 끓고 있는 <남가네설악추어탕><한모둠순대국> 상계점으로 가보자.
 

친절한 미소로 단골확보
남녀노소 좋아하는 한식의 힘
<남가네설악추어탕><한모둠순대국> 상계점

추어탕으로 원기회복 하세요
<남가네설악추어탕>은 미꾸라지를 삶아 곱게 갈아낸 뒤 된장으로 맛을 낸다. 뼈째 갈아서 푹 끓인 추어탕은 냄새가 없어 입맛 까다로운 아이들도 거부감 없이 먹기 좋다. 단백질과 칼슘이 많아 아이들의 성장발육과 여성 골다공증 예방에 좋을 뿐만 아니라 풍부한 비타민이 피부를 윤택하게 해주는 효과도 있다. 원기회복음식, 강장식품으로 알려진 추어탕은 겨울철 체력 보충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건강식품으로 인기다.
<남가네설악추어탕>을 운영한지 6년째인 이복자 점주는 3년 전에 이 매장에 1+1 형식으로 <한모둠순대국>을 함께 도입하면서 매출이 더욱 오르는 효과를 얻었다고 한다. 처음에는 ‘전혀 다른 두 가지 요리를 모두 잘 할 수 있을까’ 걱정도 많이 했지만 본사에서 재료를 일괄적으로 공급해주고 매장에서는 조리만 하면 되기 때문에 늘 한결같은 맛을 유지할 수 있다.
대단지 아파트 사이에 위치한 <남가네설악추어탕><한모둠순대국> 상계점은 가족 고객이나 친목 모임같은 단체 손님이 많은 편이다. 많은 고객들이 취향에 맞게 다양한 메뉴를 고를 수 있다보니 어느 누구에게나 인정받는 사랑방 매장으로 자리잡았다.

문의:02-930-0885
주소 서울시 노원구 상계동 963-2 02-930-088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