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선당-호주축산공사, 쿠킹클래스 성료
상태바
채선당-호주축산공사, 쿠킹클래스 성료
  • 류아연 기자
  • 승인 2014.12.23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친환경야채로 만든 ‘친환경야채샐러드’ 등 연말파티 준비


 

▲ 호주축산공사 쿠킹클래스 Ⓒ채선당 제공

<채선당>이 지난 12월 17일 호주축산공사와 함께 쿠킹클래스를 개최했다.

이번 쿠킹클래스에는 16명의 파워블로거들이 참여해 <채선당>의 친환경야채와 호주청정우를 활용해 ‘채끝스테이크’와 ‘친환경야채샐러드’를 만들었다.

‘친환경야채샐러드’는 <채선당>이 전국 친환경농가들과 계약재배를 통해 공수한 친환경야채에 갈릭 레몬 드레싱과 리코타 치즈를 곁들인 메뉴이며, ‘채끝스테이크’는 호주청정우의 채끝부위를 발사믹 양파쨈과 함께 즐기는 요리이다.

특히 이번 쿠킹클래스에 사용된 <채선당>의 친환경야채는 <채선당>과 계약재배를 체결한 전국의 유기농 및 무기농 인증농가에서 공수한 것으로 야채 본연의 맛이 살아있어 쿠킹클래스 참가자들에게 호평을 받았다. 쫄깃함과 풍부한 육즙을 함께 느낄 수 있었던 호주청정우 역시 참가 파워블로거들의 만족감을 자아냈다.

또한 국내 특급호텔에서 13년의 경력을 가진 <채선당>의 전문인력이 쿠킹클래스를 직접 진행하며 파워블로거들에게 식재료와 요리에 대한 풍부한 지식과 노하우도 전달해 좋은 평가를 얻었다.

<채선당> 관계자는 “<채선당>의 샤브샤브는 친환경야채와 청정자연에서 사육된 호주 청정우를 활용하기 때문에 타사 브랜드에 비해 건강함을 자랑한다”며 “앞으로도 친환경야채, 호주청정우 등과 같은 좋은 식재료를 사용해 건강한 먹거리를 제공하는 우리나라 웰빙 외식브랜드로 자리를 굳히겠다”고 말했다.

한편, 신선하고 정직한 먹거리를 제공하는 <채선당>은 매주 수요일 오후 3시 사업설명회를 열고, 창업 및 가맹을 원하는 사업자에게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이에 12월 24, 31일 수요일에는 부산에서 사업설명회를 진행한다. 참가를 원하는 예비 창업자는 051-557-4096(부산)으로 신청 접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