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매월 1∼3일 ‘슈퍼투썸데이’…모든 음료 8잔까지 최대 30% 할인
상태바
<투썸플레이스> 매월 1∼3일 ‘슈퍼투썸데이’…모든 음료 8잔까지 최대 30% 할인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4.04.03 1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매월 1∼3일 총 3일간 고객 혜택을 제공하는 ‘슈퍼투썸데이’를 4월부터 실시한다.

지난달 29일 <투썸플레이스>에 따르면, 슈퍼투썸데이는 온·오프라인을 넘나들며 비교를 통해 합리적 소비를 하는 고객을 고려해 마련됐다. 이달부터 매월 1∼3일에는 전국 매장과 자사 앱 투썸하트 등 다양한 채널에서 여러 혜택이 제공된다.

우선, 매장 방문 고객을 위한 ‘투썸 커피 페스타’가 진행된다. 슈퍼투썸데이 기간 매일 오후 3∼5시까지 열리는 이벤트로, 음료 구매 시 최대 30%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친구나 동료, 가족 등 여럿이 매장을 찾았다면 음료 1잔 구매 시에는 10%, 2잔 20%, 3잔부터는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최대 8잔까지 동시 구매가 가능하며 가장 큰 사이즈 음료에도 동일한 할인율이 적용된다.

<투썸플레이스> 전용 앱인 투썸하트 앱에서도 다채로운 혜택이 주어진다. 슈퍼투썸데이 기간 동안 투썸하트 선물하기를 통해 생블루베리 요거트 생크림, 스초생 등 봄 시즌 신제품을 포함한 투썸 베스트셀러 8종과 잔액관리가 가능한 금액권 모바일 쿠폰을 10∼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3월에 출시된 봄 음료와 조각 케이크를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신메뉴 쿠폰’이 제공된다. 쿠폰은 투썸하트 앱에서 다운로드해 투썸오더나 매장 주문 시 이용할 수 있으며 앱에서 케이크를 손쉽게 미리 예약하고 픽업하는 ‘홀케이크24’ 서비스 이용 고객은 인기 홀케이크 예약 시 하트 3개를 추가로 적립받을 수 있다. 

4월에는 신한카드 앱(신한 SOL페이)과의 제휴를 통한 ‘캐시백 프로모션’도 준비됐다. 신한카드 앱 이용 고객이 <투썸플레이스>에서 1만5000원 이상 결제하면 5000원의 캐시백을 받는 프로모션이다. 신한카드 앱 내 ‘마이샵’에 접속해 <투썸플레이스> 혜택을 활성화하고 사용하면 자동으로 캐시백된다고 한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하나를 구매하더라도 꼼꼼하게 알아보고 정보를 적극적으로 나누는 고객들을 위해 투썸만의 브랜드 데이를 선보이게 됐다”며 “매월 1일부터 3일간 진행하는 슈퍼투썸데이와 함께 매일 즐기는 커피와 디저트를 비교할 필요 없이 만족스러운 혜택으로 누려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