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 ‘고구마쥬 엣지’ 국내산 고구마와 치즈로 달콤함 극대화
상태바
<도미노피자> ‘고구마쥬 엣지’ 국내산 고구마와 치즈로 달콤함 극대화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4.03.20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미노피자>가 피자 도우 가장자리에 들어가는 ‘고구마쥬 엣지’를 15일 출시했다.

고구마쥬 엣지는 피자에 다양한 맛을 추가하길 원하는 고객 수요를 반영한 것으로 국내산 고구마를 갈아 만든 고구마 무스에 프랑스풍의 프로마쥬 블랑 치즈와 크림치즈 무스를 조화롭게 섞은 프로마쥬 블랑 크림치즈 무스를 더해 완성했다.

피자 주문 시 라지(L) 사이즈는 3000원, 미디움(M) 사이즈는 2000원을 추가하면 고구마쥬 엣지를 즐길 수 있다. 단, 치즈 크레이프 샌드와 해피 데일리 피자 메뉴는 제외이며 더 자세한 사항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이번에 선보인 고구마쥬 엣지 외에도 <도미노피자>에는 다양한 엣지가 준비됐다.

달콤한 프로마쥬 블랑 크림치즈 무스와 짭잘한 페퍼로니가 만나 달달함과 짠맛을 극대화한 ‘프로마쥬 페퍼로니 엣지’, 스트링 치즈와 그뤼에르 크림치즈를 활용해 풍부한 맛과 쫄깃한 식감을 느낄 수 있는 ‘더블치즈 엣지’, 프로마쥬 블랑 크림치즈 무스와 스트링 치즈, 그뤼에르 크림치즈를 사용해 조화로운 맛이 인상적인 ‘트리플 치즈 버스터 엣지’ 등이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고객이 피자를 더욱더 맛있게 즐기도록 고구마쥬 엣지를 추가했다”며 “취향대로 다양한 맛의 엣지를 골라 즐기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