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커피> 쫄깃하고 부드러운 ‘탕종 베이커리’ 4종 출시
상태바
<감성커피> 쫄깃하고 부드러운 ‘탕종 베이커리’ 4종 출시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4.03.20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페 프랜차이즈 <감성커피>가 탕종 베이커리 4종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지난 1월 선보인 ‘감성 탕종베이글’에 이은 두 번째 탕종 베이커리 시리즈로 ‘탕종 식빵’과 ‘탕종 토스트 3종’ 등 4종으로 구성됐다.

우선, 탕종 식빵은 밀가루에 따뜻한 물을 넣어 반죽하는 탕종 기법으로 만들어져 더 쫄깃하고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이다. 취향에 따라 손으로 찢거나 다양한 두께로 즐길 수 있게 통식빵으로 완성됐다.

탕종 식빵만의 고소한 맛과 깊은 풍미에 더해 ‘플레인’, ‘바질’, ‘갈릭’ 등 크림치즈 스프레드 3종과 ‘딸기’, ‘누텔라’, ‘카야’ 등 잼 3종을 기호에 맞게 토핑해 즐기는 것도 방법이다.

‘탕종 토스트’ 3종은 탕종 식빵을 익힌 뒤 버터와 잼 등 다양한 토핑을 곁들인 메뉴로, 달콤한 누텔라 초콜릿 잼과 고소한 카야잼이 어우러진 ‘누텔라카야 빅토스트’, 상큼 달콤한 딸기체리잼과 카야잼, 풍미 가득한 버터가 더해진 ‘딸기체리 빅토스트’, 카야잼에 두툼한 버터가 들어가 ‘카야버터 빅토스트’ 등이 준비됐다.

탕종 식빵과 탕종 토스트 3종은 커피나 음료와 함께 간식용으로 즐겨도 좋고, 든든한 아침식사 대용으로도 안성맞춤이라고 한다.

<감성커피> 관계자는 “고물가에 소비자 부담을 덜어주고자 식사로도 든든한 베이커리 신메뉴 4종을 마련했다”며 “커피나 음료뿐만 아니라 이른바 ‘빵지순례’ 명소로도 <감성커피>를 찾도록 수준 높은 베이커리 라인업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