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링파스타> 봄맞이 신메뉴 3종 “고소한 모짜렐라 치즈 한가득”
상태바
<롤링파스타> 봄맞이 신메뉴 3종 “고소한 모짜렐라 치즈 한가득”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4.03.13 18: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스타 전문 브랜드 <롤링파스타>가 모짜렐라 치즈로 봄철 입맛을 돋우는 메뉴 3종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3종 메뉴는 ‘치즈듬뿍오븐파스타’, ‘베이컨김치도리아’, ‘페퍼로니피자’ 등으로 친구와 지인 모임이 많아지는 새 학기, 봄을 맞아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대로 준비했다는 설명이다.

먼저 ‘치즈듬뿍오븐파스타’는 진한 토마토라구소스에 고소한 모짜렐라 치즈를 듬뿍 담아 오븐에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게 구워낸 파스타다. 새콤한 소스가 모짜렐라 치즈의 풍미를 배가시켜 치즈를 선호하는 소비자에게 안성맞춤이다.

한국식 도리아를 구현한 ‘베이컨김치도리아’는 한국인이 즐기는 김치볶음밥에 고소한 치즈를 푸짐하게 올려 낸 메뉴다. 느끼할 수 있는 치즈 맛을 새콤달콤한 김치가 잡아줘 조화로운 맛을 선사한다.

클래식한 매력이 돋보이는 ‘페퍼로니피자’는 씬도우(얇은도우)에 토마토소스와 짭조름한 페퍼로니를 한가득 올려 바삭한 식감과 풍부한 감칠맛이 일품이라고 한다. 기본 맛과 매콤한 맛 두 가지로 출시해 취향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롤링파스타> 관계자는 “모임이 많아지는 시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신메뉴 3종을 선보이게 됐다”면서 “맛있는 음식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롤링파스타>에서 소중한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