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파이브가이즈>, 전 세계 매장 중 매출 상위…미국 본사서 수상
상태바
한국 <파이브가이즈>, 전 세계 매장 중 매출 상위…미국 본사서 수상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4.03.10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 <파이브가이즈>가 ‘파이브가이즈 컨퍼런스’에서 프랜차이즈 어워드 2개 부문을 수상했다.

7일 국내 <파이브가이즈> 운영사 에프지코리아에 따르면, 지난달 20∼23일 총 4일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파이브가이즈 컨퍼런스’가 열렸다.

‘파이브가이즈 컨퍼런스’는 2년마다 열리는 글로벌 행사로 미국 본사에서 전 세계 운영사를 초청해 사업성과 등을 공유하고 노고를 치하하는 자리다. 이 행사에서 한국 운영사는 사업 공로를 인정받아 5개 부문 중 2개 부문을 수상하게 됐다.

미국 본사 집계에 의하면 전 세계 1858개 <파이브가이즈> 점포 중 국내 매장이 주간 평균 매출 상위 5곳 중 3곳을 차지했다. 이에 ’인터내셔널 애버리지 위클리 세일즈 어워드(International Average Weekly Sales Award 2023)’을 수상했다.

성공적인 론칭과 화제성 등에서도 높은 점수를 받아 ‘인터내셔널 디벨롭먼트 어워드(International Development Award 2023)’도 수상했다.

에프지코리아는 강남과 여의도, 서울고속버스터미널 등에서 <파이브가이즈> 3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다음 달에는 서울역에 국내 최대 규모의 매장을 선보인다.

에프지코리아 관계자는 “해외사업 발표에서 각 국가별 소개가 1페이지인 반면 한국은 3페이지에 걸쳐 자세히 소개되는 등 주목을 받았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