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다방> 대학생 공식 서포터즈 ‘청다러버 3기’…우수 활동 1인 본사 인턴 경험 제공
상태바
<청년다방> 대학생 공식 서포터즈 ‘청다러버 3기’…우수 활동 1인 본사 인턴 경험 제공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4.03.11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경기획에서 운영하는 떡볶이 프랜차이즈 <청년다방>의 대학생 공식 서포터즈 ‘청다러버’ 3기가 활동을 시작한다.

청다러버 3기는 지난 28일 한경기획 사옥에서 발대식을 가진 뒤 본격 활동을 한다. 간단한 리뷰와 후기를 남겼던 기존 1·2기 활동과 달리 떡볶이 프랜차이즈 기업에서 마케팅 실무를 경험하고 다양한 콘텐츠를 기획하고 제작한다.

향후 이력서에 기입할 실무 활동에 더 중점을 뒀다는 설명이다. 실제, 이 같은 소식이 알려지면서 20인을 선발하는 모집에 약 520명의 지원자가 청다러버 3기에 지원했다고 한다.

심사를 거쳐 뽑힌 20명은 3월부터 5월까지 약 3개월간 개인 및 팀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출시 예정인 <청년다방> 신메뉴를 맛보고 홍보 콘텐츠를 만드는 등 전반적인 마케팅 실무를 해본다. 

청다러버 3기 전원에게는 활동비와 수료증이 지급되며 최종 우수활동팀에 선발된 팀은 50만원 상당의 상금과 상장이 주어진다. 우수활동팀 중 1인은 <청년다방> 본사에서 1개월간 인턴 경험할 자격을 부여받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