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어린이 고객 ‘치킨 만들기 체험’ 프로그램…1월 전국 매장서 906명 참여
상태바
<교촌치킨> 어린이 고객 ‘치킨 만들기 체험’ 프로그램…1월 전국 매장서 906명 참여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4.02.07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촌치킨> 운영사 교촌에프앤비㈜(이하 교촌)가 어린이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치킨 만들기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

교촌이 기획한 ‘즐거운 치킨 만들기 체험’은 어린이 고객이 <교촌치킨> 대표 메뉴를 시식하고 직접 만들어 보는 프로그램이다. <교촌치킨> 소개 영상을 시청하면서 조리 과정을 들은 다음 시연을 거친다.

특히, <교촌치킨>만의 조리 과정인 튀겨진 치킨 조각 하나하나에 소스를 붓으로 발라 나만의 ‘허니콤보’를 완성하는 조리 체험을 하게 된다. 1월 한 달간 프로그램에 참여한 어린이 고객 수만 총 960명에 이른다.

‘즐거운 치킨 만들기 체험’ 프로그램은 서울, 대구, 경북, 제주 등 전국 <교촌치킨> 가맹점에서 보호자 동반 조건으로 이뤄지며 월별 참여 가맹점 및 진행 일정, 참여 신청방법 등은 <교촌치킨>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교촌 관계자는 “아이들이 더 즐겁고 건강하게 성장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마련한 프로그램”이라며 “미래 세대 주역인 어린이 고객과의 접점 확대, 소통 강화는 물론 긍정적인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는 데 의미를 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