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륜진사갈비> ‘화천산천어축제’ 후원 협약…쉼터 운영하며 각종 이벤트 지원
상태바
<명륜진사갈비> ‘화천산천어축제’ 후원 협약…쉼터 운영하며 각종 이벤트 지원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4.01.10 2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숯불돼지갈비 프랜차이즈 <명륜진사갈비> 본사 ㈜명륜당이 ‘2024 얼음나라 화천산천어축제’ 후원에 나선다.

8일 명륜당은 강원도 화천군청에서 강형준 명륜당 대표와 최문순 화천군수 등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협약식을 체결했다.

명륜당은 강추위에도 축제를 즐기러 모인 관람객을 위한 따뜻한 쉼터 부스를 운영하면서 커피와 음료, 어린이를 위한 사탕을 무료 제공한다. 축제 이벤트를 위해 순금 등 3000만원 상당의 경품도 후원한다.

이와 더불어 명륜당 자체 이벤트도 마련했다. 쉼터 부스를 찾는 관람객에게는 전국 570여곳 <명륜진사갈비> 매장에서 이용할 수 있는 ‘5000원 할인쿠폰’을 지원한다. 

또, 응모권만 간단히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는 당첨금 100만원을 현금으로, 500명에게 <명륜진사갈비> 외식상품권 3만원권을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화천산천어축제가 열리는 28일까지 진행되며 축제장 내 <명륜진사갈비> 쉼터 부스에서 참여할 수 있다. 부스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다.

명륜당 관계자는 “지난해는 <명륜진사갈비>가 브랜드 리뉴얼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뜻 깊은 한 해였다”며 “고객 성원에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전국에서 매년 100만명이 넘는 관광객이 모여드는 대표 겨울 축제인 화천 산천어축제에서 고객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