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나만의 디자인 케이크’ 한정 출시…직접 꾸미는 ‘DIY 패키지’ 제공
상태바
<투썸플레이스> ‘나만의 디자인 케이크’ 한정 출시…직접 꾸미는 ‘DIY 패키지’ 제공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3.12.16 1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나만의 디자인 케이크(DIY 케이크)’를 한정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투썸플레이스>에 따르면, ‘나만의 디자인 케이크’는 획일화된 트렌드를 거부하고 자신만의 관심사와 취향을 깊게 탐구하고 표현하길 즐기는 ‘디깅(Digging) 문화’를 반영한 제품으로 ‘기본 생크림 케이크’와 ‘DIY 패키지’가 제공된다.

우선, 기본 생크림 케이크로는 상큼한 요거트 크림과 망고 패션 쥬레를 샌드하고, 청량한 맛의 크림치즈로 아이싱한 밝은 민트 컬러의 케이크가 주어진다.

이 케이크에 ‘DIY 패키지’로 취향대로 장식하면 되는 것. ‘DIY 패키지’에는 크리스마스 느낌을 물씬 풍기는 트리 모양의 머랭과 화이트 스프링클, 케이크 위에 원하는 문구를 적을 수 있는 초코펜와 케이크 픽, 하트초 등이 동봉돼 마음껏 꾸밀 수 있다.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투썸플레이스>에서 판매되며, 투썸하트앱에서는 17일까지 진행되는 홀리데이 시즌 사전 예약을 통해 구매한 뒤 자신이 지정한 매장에서 받으면 된다. 자세한 정보는 앱 내 ‘홀케이크24’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취향대로 즐기는 문화가 익숙한 MZ세대와 소중한 추억을 남기고 싶은 가족·지인에게 맛은 물론 재미까지 더할 크리스마스 케이크로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