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빽다방> 군인·경찰·소방관 17일까지 프로모션…신분증 제시하면 대표음료 4종 1000원 할인
상태바
<빽다방> 군인·경찰·소방관 17일까지 프로모션…신분증 제시하면 대표음료 4종 1000원 할인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3.12.10 2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피전문점 브랜드 <빽다방>이 경찰·군인·소방관을 위한 프로모션을 17일까지 이어간다.

최근 <빽다방>에 따르면 이번 프로모션은 올 한 해 시민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준 군인과 경찰, 소방관에게 감사와 존중의 마음을 전하고자 본사와 가맹점주가 뜻을 모아 기획했다.

재직 중인 경찰·군인·소방관은 17일까지 매장에서 신분증을 제시하거나 유니폼을 착용하고 방문하면 본인에 한해 ▲아메리카노 ▲원조커피 ▲아이스티 ▲아샷추 등 대표메뉴 4종을 1000원 할인받아 구매할 수 있다.

전국 <빽다방> <빽다방 빵연구소>에서 할인 혜택이 주어지지만 배달 주문과 ‘빽사이즈’ 음료, 일부 매장은 제외다.

<빽다방> 관계자는 “국민 안전을 지키는 군인 경찰 소방관의 노고에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본사와 전국 가맹점주가 뜻을 모아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빽다방>은 사회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다양한 노력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빽다방>은 튀르키예 전통 간식 ‘터키시 딜라이트 피스타치오’를 시즌 한정으로 선보인다. 현지에서 전통 방식으로 만든 튀르키예 전통 젤리인 로쿰(Lokum)에 피스타치오를 넣은 다음 초콜릿으로 코팅해 달콤하면서 쫄깃한 맛이 느껴지는 한입 크기의 디저트다.

기존 고메버터소금빵의 인기에 힘입어 버터와 명란 맛이 조화로운 ‘명란소금빵’, 청양고추의 알싸한 매콤함과 버터의 풍미가 매력적인 ‘청양고추소금빵’도 추가 출시한다.

더불어 겨울철 대표 음료인 ‘뱅쇼’도 선보인다. 뱅쇼는 무알코올·무카페인 와인 베이스에 레드커런트와 시나몬 스틱을 토핑해 향긋한 과일 맛과 은은한 시나몬 향이 특징이며, 뜨거운 음료와 차가운 음료로 즐길 수 있다. 탄산수로 변경하면 더 청량하게 맛볼 수 있다고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