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세스컨설팅, 제81회 MICC 포럼 개최
상태바
맥세스컨설팅, 제81회 MICC 포럼 개최
  • 지유리 부장
  • 승인 2023.10.11 1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일. <스포애니> 김경덕 대표 '피트니스 산업의 미래와 전략, 성공비법' 강의

맥세스컨설팅이 주최하는 프랜차이즈 혁신 CEO클럽(MICC)포럼이 지난 10일 맥세스컨설팅 교육장에서 진행됐다. 

이날 행사는 (주)케이디헬스케어 <스포애니>의 김경덕 대표가  '피트니스 산업의 미래와 전략, 성공비법'이란 주제로 강의를 진행했다. 

(주)케이디헬스케어 <스포애니>는 2003년 사업을 시작해 올해로 20주년을 맞은 전문 헬스클럽 브랜드다. 올 7월 기준 96개 직영점을 운영중인 <스포애니>는 올해 첫 가맹사업을 시작했다.

이날 김 대표는 4,000만원으로 헬스클럽을 인수해 지금까지 20만 명의 회원을 모집한 노하우를 들려줬다. 그리고 무엇보다 1200억 매출이라는 탄탄한 사업 성공을 거둘수 있었던 사업 전략과 그만의 노력, 지침들에게 대한 이야기를 공유했다. 

이날 강의에서 김 대표는 경영자는 성과를 내는 사람임을 강조했다. 

그리고 지난 힘들었던 과거 시절 후회없이 망해보자란 생각에 당시 파격적인 가격인하 정책을 단행한 일, 밤12시까지 운영 후 새벽4시까지 전단지를 부착한 일, 하루 2시간만 자고 버틴일 등 자영업자로 성공하기까지의 지난했던 과정을 소개했다.

특히 자신만의 시간관리 노하우를 공유하면서 개인다이어리 작성법, 파일 바인딩법 등을 공유했다. 

마지막으로 김 대표는 참석한 브랜드 CEO들에게 "꿈과 희망이 주는 즐거움이 가장 컸다"면서, "한눈팔지 말고 자신이 잘하는 한 가지에 집중하면 언젠가 기회가 온다"'라는 조언을 남겼다.

한편 MICC포럼은 맥세스컨설팅이 매달 프랜차이즈 이슈 및 대응방안, 트랜드 및 산업현황 등에 관한 특강으로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