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포즈커피> 31일까지 ‘럭키박스’ 이벤트…국제선·국내선 왕복 항공권 제공
상태바
<컴포즈커피> 31일까지 ‘럭키박스’ 이벤트…국제선·국내선 왕복 항공권 제공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3.10.04 1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어부산 하늘소금라떼’ 출시 기념

<컴포즈커피>가 에어부산과 손잡고 ‘에어부산 럭키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컴포즈커피>가 에어부산과 협업해 4일 선보인 ‘에어부산 하늘소금라떼’ 출시 기념으로 기획한 이벤트로, 상품은 ▲1등 에어부산 국제선 왕복 항공권 1매(10명) ▲2등 에어부산 국내선 왕복 항공권 1매(10명) ▲3등 아메리카노 교환권 1매(5000명) 등이다.

이벤트 참여는 컴포즈 앱에서 ‘에어부산 하늘소금라떼’를 주문 결제하면 된다. 주문 건당 럭키박스 1개가 제공되며 앱 내 ‘주문내역’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만, 준비된 상품이 소진되면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컴포즈커피> 관계자는 “그간 고객에게 받은 사랑을 조금이나마 돌려드리고자 에어부산과 협업해 ‘럭키박스’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에어부산이 인천공항에서 출발하는 국제선 노선과 김포공항에서 출발하는 국내선 노선이 있는 만큼 부산이 아닌 지역의 고객에게도 여행을 위한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에어부산 하늘소금라떼’는 진한 커피향과 우유의 고소함, 소금의 짭짤함이 어우러진 달고 짠 ‘단짠단짠’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음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