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중함에 일조, 행복에 일조
상태바
소중함에 일조, 행복에 일조
  • 조수연 기자
  • 승인 2023.05.29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특집Ⅰ작지만 강한 프랜차이즈
<일조얼큰샤브칼국수>

신선하고 건강한 먹거리를 풍성하게 준비해 고객에게 행복을 전하는 <일조얼큰샤브칼국수>는 생활 속에서 여유와 건강을 추구하고 더 나아가 문화를 즐기는 공간에 일조하는 브랜드가 되고자 하는 마음을 브랜드에 담았다. 탄탄한 시스템을 갖춘 본사에서는 상생을 기반으로 운영하며 샤브 칼국수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다. 

일조얼큰샤브칼국수  ⓒ 사진 업체 제공
일조얼큰샤브칼국수 ⓒ 사진 업체 제공

 

코스처럼 즐기는
정성을 가득 담은 신선한 식재료와 차별화된 레시피로 만든 <일조얼큰샤브칼국수>는 고객의 소중한 식사시간에 ‘일조’한다는 마음을 담았다. 2021년 5월 동대문구 장안점에서 브랜드 론칭을 시작으로 현재 대구시지점이 함께 가맹 운영 중이다. 

(주)에스엘에프앤비는 ‘배부름의 즐거움’을 슬로건으로 한 <킹콩부대찌개>를 운영 중이다. 본사는 셰프를 포함한 레시피 연구진의 수많은 맛 테스트와 메뉴의 조합을 고려한 신선 메뉴로 샤브 칼국수를 정식 코스처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얼큰·맑은 육수와 무농약 등급 이상의 국내산 미나리, 버섯, 알배추, 소고기 등심이 함께 제공되는 샤브샤브 이용 후 손칼국수와 볶음밥이 함께 제공한다. 

특허청 등록이 완료된 방법이 적용된 3일 숙성 수타면의 부드럽고 쫄깃한 생칼국수와 함께 매콤한 겉절이 김치의 맛을 느낄 수 있다. 샤브 칼국수 시장의 패러다임 변화를 예고하는 <일조얼큰샤브칼국수>는 가성비 좋은 한 끼로 사랑받고 있다.  

일조얼큰샤브칼국수  ⓒ 사진 업체 제공
일조얼큰샤브칼국수 ⓒ 사진 업체 제공

 

연구를 통한 전문성
오픈 전 이론 교육 1일, 현장 실습 6일로 체계적인 7일간의 브랜드 표준화 교육을 진행하며 그랜드 오픈 시 5일간 교육 담당자와 슈퍼바이저가 오픈 현장 운영지원을 통해 매장의 운영을 돕는다. 단일 메뉴로 손쉬운 운영이 가능하며 주방의 편리한 시스템, 단일 메뉴의 전문성, 다양한 식자재를 신선하게 유통할 수 있는 유통 시스템이 전문적으로 구축돼 있다.

<일조얼큰샤브칼국수>는 자체 연구소인 ‘SL FOOD’를 통해 메뉴 연구 및 개발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으며 빠른 재료 공급 및 신선도를 높이기 위해 오랜 시간 동안 노력하고 있다. 샤브 칼국수 프랜차이즈 전문점으로서 가맹점의 수고로움을 덜고 매장 운영의 편리성과 맛, 품질을 높이기 위해 지속적으로 연구한다. 또한 품질을 높인 식자재 공급 및 소스 개발 등도 활발히 진행 중이다.

<일조얼큰샤브칼국수>는 특허를 취득한 3일 숙성 수타면과, 갓 담근 아삭한 김치 겉절이 외에도 SL FOOD의 체계적인 물류 시스템으로 무농약 밭미나리와 신선한 재료 등을 보다 빠르게 각 매장에 제공하고 있다.

일조얼큰샤브칼국수  ⓒ 사진 업체 제공
일조얼큰샤브칼국수 ⓒ 사진 업체 제공

 

상생과 소통의 본사
새로운 도전을 기꺼이 이어나가려는 마인드와 브랜드에 대한 신뢰가 있는 예비점주들을 만나기를 기대하는 <일조얼큰샤브칼국수>는 가맹점과 본사가 함께 상생 및 발전할 수 있음을 전한다. 에스엘에프앤비는 건강한 외식 문화 선도에 앞장서기 위해 바른 외식 경영을 실천해 왔다.

고객과 가맹점의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며 고객과 가맹점이 살아야 본사가 성장한다는 신념 아래 외식업의 본질인 바른 식자재와 건강한 맛을 지키기 위해 노력해왔다. 더불어 기업의 사회적 가치인 나눔과 베풂, 상생을 꾸준히 실천하며 사회에 봉사하면서 지역 사회와 함께 성장해 왔다.

에스엘에프앤비는 대표 브랜드인 <킹콩부대찌개>를 굳건히 성장시켜 왔으며 국내를 넘어 해외 시장으로까지 진출하며 탄탄한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으로 실력을 증명해왔다. 고객에게 건강하고 바른 먹거리를 제공하며 지속 가능한 경영으로 더욱 바르고 더욱 크게 성장해 나가고자 한다. 

일조얼큰샤브칼국수  ⓒ 사진 업체 제공
일조얼큰샤브칼국수 ⓒ 사진 업체 제공

 

■ 브랜드의 미래비전

1. 점주의 편의를 도모하는 시스템
2. 전문적인 유통 시스템
3. 코스처럼 즐기는 새로운 패러다임


■ CEO의 철학

에스엘에프앤비는 다년간의 프랜차이즈 기업 운영을 통해 ‘가맹점의 성공은 곧 프랜차이즈 본사의 성공’이라는 원칙을 가슴 깊이 새기며 가맹점과 본사의 상생을 최우선으로 여기고 있습니다. 본사 소속 분야별 프랜차이즈 전문가들이 성공 창업을 위해 적극 지원해 드리며​ 당사의 자체 개발 브랜드로 창업자들이 성공할 수 있도록 뛰고 또 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