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터치 배그세트’ 내달 18일까지 한정 판매
상태바
‘맘스터치 배그세트’ 내달 18일까지 한정 판매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3.05.20 2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종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가 6월 18일까지 ‘맘스터치 배그세트’를 한정 판매한다.

18일 <맘스터치>에 따르면 한 달 간 ‘PUBG: 배틀그라운드(PUBG: BATTLEGROUNDS, 이하 배틀그라운드)’와 손잡고 진행하는 이벤트다.

‘맘스터치 배그세트’ 구성을 살펴보면 100% 닭다리살 ‘후라이드싸이순살’ 1박스, ‘싸이버거’ 1개, 콜라 1잔, 배틀그라운드 치킨 테마 아이템을 획득 가능한 스페셜 게임 쿠폰 1장 등으로 이뤄졌다.

이 모든 구성이 특별 할인가인 1만6600원에 제공된다. 여기에 배틀그라운드 디자인을 적용한 한정판 패키지로 보는 재미까지 더했다는 설명이다.

같은 기간 <맘스터치> 피자 계열 브랜드인 <맘스피자> <맘스터치 피자앤치킨>에서도 피자 한판을 주문하는 고객에게 배틀그라운드 스페셜 게임 쿠폰 1장을 제공한다.

‘맘스터치 배그세트’는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1400여개 <맘스터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내점 및 방문 포장, <맘스터치> 자사앱, 배달의민족 등을 통해 주문하면 된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두 브랜드의 만남은 양사 팬들에게 큰 의미가 있을 것으로 생각한다”면서 “항상 신선하고 유쾌한 방식으로 고객의 브랜드 경험을 확대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