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돈볼카츠> ‘수제돈카츠정식 3종’ 엄선한 한돈으로 완성
상태바
<연돈볼카츠> ‘수제돈카츠정식 3종’ 엄선한 한돈으로 완성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3.01.16 2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제 볼카츠 전문점 <연돈볼카츠>가 우리 돼지 한돈을 활용한 ‘수제돈카츠정식 3종’ 최근 출시했다.

작은 미니카츠 형태로 출시한 돈카츠에 양배추 샐러드, 감자 샐러드 등이 함께 구성된 정식 메뉴로 선보여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맛볼 수 있는 게 특징이다.

3종 종류를 살펴보면 ▲통등심카츠정식 ▲통안심카츠정식 ▲모둠카츠정식 등으로 <연돈볼카츠>만의 튀김 노하우를 반영해 고품질의 돼지고기에서 느낄 수 있는 고유의 풍미를 오롯이 맛볼 수 있다고 한다.

<연돈볼카츠>에 따르면 통등심카츠정식에서의 통등심스틱카츠는 약 15cm 길이의 돈육 등심 부위를 일자로 잘라 통으로 바삭하게 튀겨내 두툼한 고기가 주는 기분 좋은 식감과 부드러운 육질을 맛볼 수 있다.

특히, 살코기와 지방이 적절한 조화를 이루고 있는 원육을 사용해 육즙이 풍부하고, 여기에 더해 바삭한 빵가루까지 더해 풍성한 식감도 느낄 수 있다.

통안심카츠정식은 엄선한 국내산 한돈 안심 부위를 납작하고 둥근 모양으로 튀겨 바삭하면서도 단백한 맛을 자랑한다. 모둠카츠정식은 통등심스틱카츠와 통안심카츠, 한입볼카츠를 함께 구성한 메뉴로 골라 먹는 재미가 있다.

3종 신메뉴 모두 백미밥, 양배추 샐러드, 감자 샐러드, 절임찬 2종 등 알찬 구성으로 든든한 한끼로 제격이며, 수제돈카츠에 함께 제공되는 겨자소스를 곁들여 먹으면 감칠맛도 느낄 수 있다.

<연돈볼카츠>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는 평소 전문 매장에서나 즐길 수 있던 돈카츠를 부담 없이 간편하게 즐기도록 미니카츠 콘셉트로 개발해 정식으로 선보인 메뉴”라며, “앞으로도 고객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신메뉴를 선보이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