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베이>, 겨울메뉴 ‘유자뱅쇼’ ’마스카포네 치즈라떼’ 출시
상태바
<커피베이>, 겨울메뉴 ‘유자뱅쇼’ ’마스카포네 치즈라떼’ 출시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4.12.01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 시즌메뉴 2종 출시
▲ 커피베이 겨울시즌 메뉴 2종 출시ⓒ커피베이 제공

 커피전문점 <커피베이>가 겨울 시즌메뉴 2종을 출시했다. 시즌마다 특별한 신메뉴를 출시해온 <커피베이>는 겨울 시즌메뉴 2종으로 건강을 생각한 ‘유자뱅쇼’와 달콤한 음료에 케익까지 맛볼 수 있는 ‘마스카포네 치즈라떼’를 선보였다.

  쌀쌀한 겨울철에 어울리는 <커피베이>의 ‘유자뱅쇼’는 포도의 상큼함에 유자의 달콤함이 어우러진 향긋한 힐링음료다. 스칸디나비아 지역에서는 감기예방을 위해, 프랑스에서는 파티음료로 즐겨 마시는 뱅쇼는 연말모임이나 행사에 잘 어울려 이번 겨울 히트메뉴로 예상된다.

 함께 출시된 ‘마스카포네 치즈라떼’는 마스카포네 치즈에 티라미슈 케익을 얹어 부드럽고 달콤한 맛을 강조한 스페셜 라떼다. 마스카포네 치즈라떼는 섬세하고 부드러운 크림 타입의 마스카포네 치즈에 티라미슈 케익의 풍미가 조화를 이룬 매력적인 음료다.

<커피베이> R&D팀은 “<커피베이>를 찾는 고객님들께 따뜻함을 선사하기 위해 겨울 시즌메뉴 2종을 준비했다“며 “겨울 시즌메뉴와 함께 커피베이에서 특별한 연말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커피베이 겨울 시즌메뉴 2종은 12월1일부터 판매를 시작한다.

 앞서 <커피베이>는 ‘미니텀블러’ 3종을 출시하고 ‘2015 커피베이 미니노트’ 증정 이벤트도 열고 있다. <커피베이> 미니텀블러를 구입하면 데일리 아이템으로 알맞은 ‘2015 커피베이 미니노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밖에 <커피베이>메뉴, 커피창업, 사업설명회 일정 등은 커피베이(http://www.coffee-bay.co.kr)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