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12월 이달의 맛 ‘윈터베리 칩’ 출시
상태바
<배스킨라빈스> 12월 이달의 맛 ‘윈터베리 칩’ 출시
  • 류아연 기자
  • 승인 2014.11.28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시 기념 할인 프로모션 진행
▲ <배스킨라빈스> 12월 FOM Ⓒ배스킨라빈스 제공

<배스킨라빈스>가 화이트 초콜릿과 라즈베리가 조화를 이룬 12월 이달의 맛(FOM; Flavor of the Month) ‘윈터베리 칩’을 출시한다.

12월 이달의 맛인 ‘윈터베리 칩’은 부드럽고 달콤한 화이트 초콜릿 아이스크림에 초콜릿 칩과 상큼한 라즈베리 리본이 어우러진 제품이다. 새하얀 화이트 초콜릿 베이스 아이스크림이 눈 내리는 모습을 떠올리게 해 겨울 시즌과 더욱 잘 어울린다.

크리스마스 시즌을 떠올리게 하는 붉은색 라즈베리 리본이 상큼함을 배가시켜 트렌디한 디저트를 좋아하는 2~30대 여성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윈터베리 칩’ 권장소비자가격은 싱글레귤러 기준 2,800원.

<배스킨라빈스>는 12월 한달 간 이달의 맛 출시를 기념하여 ‘윈터베리 칩’ 싱글레귤러 구매 시 기존 가격에서 500원 할인된 2,300원에 제공하는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단, 해피포인트 적립 및 타쿠폰, 타행사 중복 적용은 불가능하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겨울 시즌과 어울릴 수 있도록 새하얀 눈을 연상시키는 화이트 초콜릿을 베이스로 한 ‘윈터베리 칩’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초콜릿의 달콤함과 함께 라즈베리의 상큼함까지 느낄 수 있는 ‘윈터베리 칩’을 먹으며 달콤한 12월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