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66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4일 개최…엔데믹 시대 창업 트렌드 총망라
상태바
‘제66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4일 개최…엔데믹 시대 창업 트렌드 총망라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2.08.02 2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66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2022’가 4일부터 16일까지 서울 삼성동 삼성역 코엑스(COEX)에서 열린다.

㈜월드전람이 주최하는 이번 행사는 국내 창업 관련 200여개 브랜드가 500개 부스 이상 참가한다.

프랜차이즈 가맹본사, 점포 설비, 서비스, 창업 컨설팅 업체 등 다양한 창업 관련 업체가 참가하며, 이미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자영업자나 업종 전환을 희망하는 이들에게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무엇보다 하반기 국내 창업 핵심 트랜드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자리다.

2022년 창업 트랜드를 파악하고 그에 맞는 전략을 세울 수 있게 요리사업가 홍석천, 스타 쉐프 이원일 등 다양한 창업 인플루언서들을 초빙해 세미나 교육을 진행한다.

이외에도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 창업자와 업종 전환자를 위한 다양한 교육이 준비돼 있다. 배달플랫폼 활용방법, 마케팅으로 안정적인 매출 만들기 등 매장 운영과 관련한 전반적인 사항을 들을 수 있는 기회다.

창업세미나는 4일부터 6일까지 매일 두 타임으로 구성됐으며 참관객이라면 누구나 전시장 내 마련된 세미나장에서 무료로 들을 수 있다.

본 박람회에 참가한 브랜드들은 각자의 부스에서 예비 창업자와 1:1 상담을 통해 상세한 정보를 전달한다. 가맹 계약 시 가맹비 및 로열티 면제, 인테리어 비용 지원, 기술 이전비 지원, 제품 무상지원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한편, 월드전람의 차기 박람회인 ‘제67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2022 COEX’는 2022년 11월 3일부터 5일까지 코엑스 1층에서 3일간 진행된다. 참가문의는 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전시사무국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