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키캔들> 코엑스 직영점 오픈
상태바
<양키캔들> 코엑스 직영점 오픈
  • 류아연 기자
  • 승인 2014.11.28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양키캔들 코엑스 외관 Ⓒ양키캔들 제공

<양키캔들>이 새로운 컨셉을 적용한 직영 매장을 선보인다.
 
<양키캔들> 한국공식수입원 ㈜아로마무역은 지난 27일 새롭게 리뉴얼 된 삼성동 코엑스몰에 중대형 매장에 적합한 인테리어 컨셉을 적용한 ‘코엑스 직영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양키캔들> 코엑스 직영점은 기존 1인 창업, 소형 창업에 적합한 보급형 인테리어 타입에서 한층 더 발전시켜 중대형 매장에도 어울릴 수 있도록 원목과 철재 프레임을 조화롭게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코엑스 직영점 오픈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전 방문 고객에게 벤트스틱 또는 티라이트를 무상 증정하고 2만원, 3만원, 7만원 구매 고객에게는 롱라이터, 보티브, 홀더 등 다양한 사은품을 한정으로 증정한다. 이벤트는 상품 소진시까지 진행된다.
 
<양키캔들> 한국공식수입원 ㈜아로마무역 임미숙 대표이사는 “코엑스몰은 쇼핑을 원하는 많은 이들의 발걸음이 이어지는 대표적 복합 문화공간이다”면서 “중대형 상권에 대한 창업 문의가 증가해 새로운 인테리어 컨셉을 적용한 직영점을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양키캔들> 한국 공식수입원 ㈜아로마무역은 ‘코엑스 직영점’ 오픈에 앞서 주요 복합 쇼핑몰인 ‘타임스퀘어’, ‘강남 센트럴시티’, ‘건대 스타시티’, ‘수원 AK몰’, ‘바우하우스’ 입점에 성공했으며, 가맹사업 진출 2년 사이 동종 업계 최초 전국 130호점을 돌파했다.
 
<양키캔들>은 미국 51개주에 5천여평 규모의 전문매장 4곳을 포함 300평대 직영매장 550여개와 3만여개의 취급점에서 1조원 이상의 연매출을 기록하고 있으며, 유럽 등 해외 87개국에 진출해 있으며, 미국 향초시장 점유율 1위 브랜드로 지난 2007년 한국 공식수입원 ㈜아로마무역을 통해 국내에 처음 도입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