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활용, 식당 매출 2배 상승”…한국요식업협회, 28일 온라인 무료 특강
상태바
“인스타그램 활용, 식당 매출 2배 상승”…한국요식업협회, 28일 온라인 무료 특강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2.07.23 0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3년 식당 운영 노하우 공개
네이버 카페 신청자 한해 전자책도 제공

한국요식업협회(대표 김선아)가 ‘요식업 맞춤 매출 증대 인스타그램 활용법 특강’을 28일 저녁 9시 온라인에서 무료로 개최한다.

22일 협회에 따르면 김선아 대표는 23년간 요식업 사업을 운영하면서 신규 창업자들에게 노하우를 전수해오고 있다. 이번 특강은 코로나19 이후 침체된 경기로 어려움을 겪는 요식업 종사자들을 위해 기획했다.

김 대표는 요식업 노하우를 담아낸 전자책도 무료 제공하고 있는데 직접 매장을 운영하면서 깨달은 경영 노하우는 물론 마케팅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다양한 팁까지 모두 담겨 있다고 한다.

특히, 온라인 시대에 꼭 필요한 인스타그램 마케팅에 대한 핵심 노하우가 포함됐다. 식당 매출에 도움이 될 전자책은 김 대표가 운영하는 ‘한국요식업협회’ 카페에서 신청하면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다.

28일 개최하는 특강은 온라인을 통해 오프라인 식당을 홍보하고, 매출을 비약적으로 상승시킬 수 있는 방법을 전한다. 특강은 ‘한국요식업협회 네이버 카페’에서 신청하면 되고, 자세한 사항도 네이버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선아 대표는 “전자책에는 직접 경험해서 효과를 본 방안들만 소개하기 때문에 전자책의 내용만 잘 활용해도 매출 신장에 반드시 도움을 받을 것”이라며, “더욱 많은 요식업 사장님들에게 노하우를 전수하고자 온라인 교육도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