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통닭> 국군장병 응원 캠페인…네이버 해피빈에서 내달 11일까지 진행
상태바
<노랑통닭> 국군장병 응원 캠페인…네이버 해피빈에서 내달 11일까지 진행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2.05.13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금액으로 피로회복제·간식 전달
노랑통닭 가맹본부인 (주)노랑푸드의 송민규 대표이사
노랑통닭 가맹본부인 (주)노랑푸드의 송민규 대표이사

치킨 프랜차이즈 <노랑통닭>이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국군장병 응원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가정의 달이지만 가족과 떨어져 국방의 의무를 다하고 있는 22사단, 23경비여단, 102기갑여단 등 8군단 예하 부대 국군 장병을 응원하고자 <노랑통닭>이 기획했다.

특히, 8군단 국군 장병은 올 3월, 경북 울진에서 10년만에 발생한 최대 규모의 산불 진화 현장에 투입돼 큰 역할을 한 바 있다.

캠페인은 <노랑통닭>이 5백만원을 기부하며, 나머지는 일반인을 대상으로 기부를 받는 방식으로, 기간은 다음달 11일까지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총액 990만원을 목표로 모금을 진행한다. 목표액에 도달하면 국군장병에게는 피로회복제와 간식 등의 물품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노랑통닭>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전방에서 고생하는 국군 장병의 노고에 감사와 응원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우리사회 곳곳에 긍정의 기운을 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사회공헌을 펼쳐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노랑통닭>은 강원∙경북 지역의 산불 피해 이재민을 위한 해피빈 캠페인도 진행하고 있다. 해당 캠페인은 이달 31일까지로, <노랑통닭>이 5백만원을 기부하여 산불 피해 이재민에게 생필품 등을 전달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