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종 커피전문점 <토프레소> 도서 증정 문화이벤트 진행
상태바
토종 커피전문점 <토프레소> 도서 증정 문화이벤트 진행
  • 류아연 기자
  • 승인 2014.11.17 1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작 ‘나의문화유산답사기 일본편4, 교토의 명소’ 50명 무료 증정

커피전문점 <토프레소> 가 17일부터 12월 5일까지 창비에서 출간하는 유홍준의 신작 ‘나의문화유산답사기 일본편4, 교토의 명소’를 50명에게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나의문화유산답사기 일본편’은 유홍준교수가 30년 가까운 세월동안 틈날 때마다 일본 속 한국문화의 자취를 찾아 일본 각지를 답사해온 경험과 성과를 망라한 책으로, ‘1편 규슈’, ‘2편 아스카 나라’, ‘3편 교토의 역사’에 이어 이번 ‘교토의 명소’를 끝으로 일본편이 4편으로 완결되었다.

이번 감성충전 이벤트는 출판사 창비와 토프레소가 처음으로 함께하는 도서이벤트로서 커피와 도서를 사랑하는 고객들의 높은 관심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예상된다

이벤트 방법은 전국 <토프레소>  매장에서 아메리카노, 초콜릿 음료, 마카롱을 먹고 영수증 하단의 응모번호를 토프레소 공식 홈페이지(http://www.topresso.com)에서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도서를 증정하는 방식이다.

<토프레소>  마케팅 담당자는 “나의문화유산답사기는 한국 인문서 최초의 밀리언셀러인 만큼 그 시리즈는 이 시대를 살아가는 현대인들이 꼭 읽어야 하는 필수 도서”라며 “깊어가는 가을에 토프레소 커피와 잘 어울리는 도서 이벤트를 창비와 함께 준비할 수 있어 기쁘다. 앞으로도 다양한 장르의 책들로 감성충전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기획·실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당첨자는 12월 9일 발표하며 토프레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