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베이> ‘배달 매출 증진 노하우’ 라이브 강의 진행…매출 1위 점주 비법 전수
상태바
<커피베이> ‘배달 매출 증진 노하우’ 라이브 강의 진행…매출 1위 점주 비법 전수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1.09.30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피베이>가 전국 가맹점주를 대상으로 ‘배달 매출 증진 노하우’ 라이브 강의를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강의는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1시간 동안 <커피베이> 가맹점주들을 대상으로 무료 진행됐다.

강의에 나선 정은지 점주가 운영하는 강동암사역점 지점은 배달 매출 전국 1위를 기록하는 곳이다. 점주는 강의롤 통해 배달 운영 노하우와 매출 증진 전략을 전했다.

방송에 참석한 점주들은 배달 서비스에 대한 지식과 새로운 정보를 쌓는 시간을 가졌으며, 강의 후에는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 평소 가지고 있던 궁금증을 해소했다.

특히, 추상적인 조언이 아닌 <커피베이> 매장을 운영하는 점주가 경험에서 우러나온 전략들을 전해 만족도가 높았다고 한다.

<커피베이>는 이번 라이브 강의 외에도 배달 매출 증가를 위한 할인 이벤트를 꾸준하게 선보이고 있으며, 최근에는 라이브 커머스 ‘배민쇼핑라이브’도 진행했다. 특히, 관련 모든 마케팅 비용을 본사가 100% 부담해 가맹점주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최근 배달 시장 활성화로 배달앱을 활용한 다양한 마케팅을 하면서 배달 경쟁력 확대에 집중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가맹점이 질적으로 성장할 수 있는 다양한 지원책을 마련해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