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방뱅크 강동원 회장,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동참
상태바
주방뱅크 강동원 회장,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동참
  • 조주연
  • 승인 2021.05.21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방뱅크 강동원 회장
주방뱅크 강동원 회장

국내 최대 업소용주방용품전문 기업 주방뱅크 강동원 회장은 국내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에프앤비(주) 자회사인 ㈜비에이치앤바이오 이근갑 대표이사의 지목을 받아 21일 어린이 보호구역 내 교통안전 실천 문화 확산를 위한 행정안전부 캠페인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

2020년 12월 행정안전부에서 시작된 릴레이 챌린지는 어린이 교통안전 표어 ‘1단 멈춤! 2쪽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이란 문구가 담긴 사진을 SNS에 공유한 뒤 이어갈 3명을 지명하는 방식이다.
 

강동원 회장은 이번 릴레이 챌린지가 '우리 생활 속에 어린이 교통안전 문화가 자리 잡고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더불어 어린이들이 안전하고 행복한 대한민국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도 밝혔다.

강 회장은 다음 챌린지 참여자로 (재)한국호텔관광전문학교 학장 겸 (사)한국조리기능장협회 서재실 이사장인 동물의약품 생산,판매 업체 (주)버박코리아 신창섭 대표와 세계 최대의 글로벌 부동산 프랜차이즈 리맥스코리아 신희성 대표를 추천했다.

주방뱅크는 주방의 알파에서 오메가까지 없는 것이 없는 국내 최고의 주방시스템 전문기업으로 개인 매장에서부터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체, 학교, 관공서, 병원 구내식당 등에 납품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