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치킨> 페퍼로니 찹찹 피자 출시…“어딜 베어 물어도 페퍼로니 맛 풍부”
상태바
<굽네치킨> 페퍼로니 찹찹 피자 출시…“어딜 베어 물어도 페퍼로니 맛 풍부”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1.04.28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제품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이 ‘굽네 페퍼로니 찹찹 피자’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굽네치킨>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은 ‘찹핑 페퍼로니’를 토핑으로 사용했다. 찹핑 페퍼로니는 품질 좋은 건조 발효 페퍼로니를 자른 것으로, 도우 구석구석 골고루 토핑이 가능하다. 어딜 베어 물어도 입안 가득 풍부한 페퍼로니의 맛을 느낄 수 있다.

여기에 또 부드러운 모짜렐라, 눈꽃치즈를 가득 올리고 새콤달콤한 토마토 소스를 듬뿍 발라 맛의 풍미를 높였다. 페퍼로니의 짠맛과 다른 재료의 단맛이 어우러진 단짠단짠 매력으로 맥주와도 잘 어울린다.

도우는 쫀득한 식감이 특징인 숙성 흑미 도우를 사용해 고소하고 담백하다. 특히 피자의 끝인 엣지는 버터갈릭소스를 발라 구워 끝까지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실제 <굽네치킨> 자체 소비자 테스트 결과 버터갈릭소스를 피자 전체에 뿌려달라는 요청이 있을 정도로 엣지에 대한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굽네치킨>은 페퍼로니 찹찹 피자 출시를 기념, 후기 작성 이벤트를 진행한다. 29일 오후 7시부터 10시까지 3시간 동안 한다.

참여 방법은 <굽네치킨> 홈페이지와 배달앱 배달의민족, 요기요에서 페퍼로니 찹찹 피자를 주문한 뒤, 조건에 맞게 SNS에 후기를 남기면 된다. 참여자 전원에게 페퍼로니 찹찹 피자 교환권이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굽네치킨>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굽네치킨> 정태용 대표는 “새롭게 출시한 굽네 페퍼로니 찹찹 피자는 단짠단짠 매력이 가득해 맥주와 같은 주류와도 잘 어울리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색다른 토핑과 도우로 소비자 입맛을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을 계속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