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롭탑> 3월 새학기·화이트데이 이벤트…‘요기요’ 전 메뉴 매일 3천원 할인
상태바
<드롭탑> 3월 새학기·화이트데이 이벤트…‘요기요’ 전 메뉴 매일 3천원 할인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1.03.05 1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페 <드롭탑>이 3월 새학기와 화이트데이를 맞아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배달앱 ‘요기요’에서 <드롭탑> 제품을 1만원 이상 주문하면 3,000원 할인해주는 이벤트다. 코로나19로 매장 방문이 어려운 고객을 위해 기획됐다.

31일까지 요기요 ‘오늘의 할인’에서 <드롭탑> 제품을 1만원 이상 구매하면 된다. 전 메뉴 매일매일 3천원을 할인받을 수 있는 기회다. 단, 배달 가능 매장은 지역별로 상이하므로 사전에 확인하는 것이 좋다.

이벤트와 함께 3월 화이트데이 시즌을 맞아 스페셜티 커피와 잘 어울리는 달콤한 디저트 ‘드롭탑 마카롱’의 배달 및 매장 구매도 시행한다. 더불어 스테디셀러 메뉴인 딸기 음료 5종도 배달 서비스를 실시한다. 배달 주문은 요기요와 배달의민족 앱에서 가능하며, 요기요 이용 시에는 3천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드롭탑> 관계자는 “비대면 시대에 식음료 업계의 배달 서비스 이용은 밀레니얼 세대의 소비문화로 정착한 만큼 고객들이 더욱 편리하고 손쉽게 고품질의 커피와 스페셜티, 과일음료 등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배달 혜택을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