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세스컨설팅, ‘프랜차이즈 전문가 언택트 과정’ 모집…“핵심만 쏙쏙, 원하는 과목만 수강 가능”
상태바
맥세스컨설팅, ‘프랜차이즈 전문가 언택트 과정’ 모집…“핵심만 쏙쏙, 원하는 과목만 수강 가능”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0.12.29 1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맥세스컨설팅(대표 서민교)이 ‘프랜차이즈 전문가 언택트 과정’을 모집하고 있다.

맥세스컨설팅에 따르면 프랜차이즈에도 전략이 필요하다. 특히, 코로나19로 업계 상황이 좋지 않아 프랜차이즈에 관한 공부는 선택이 아닌 필수다. 이에 맥세스컨설팅이 ‘프랜차이즈 전문가 언택트 과정’을 마련한 것이다.

기존 오프라인에서만 진행하던 교육을 주요 과목만 집약해 온라인으로 쉽게 볼 수 있게 했다. 총 10과목으로 구성됐으며, 프랜차이즈 핵심 이론 교육을 제공한다. 과목을 살펴보면 ▲프랜차이즈 전략 ▲가맹사업법 ▲프랜차이즈 출점 ▲입지상권 개발 ▲가맹점 발굴 ▲프랜차이즈 개점 ▲슈퍼바이저 본질과 기능 ▲수퍼바이저 점포 운영 ▲프랜차이즈 교육 ▲프랜차이즈 마케팅 등이다.

모집 대상은 프랜차이즈 본부 임·직원이나 실무 담당자, 프랜차이즈 업계 진출 희망자 등으로 과목별 수강이 가능해 원하는 과목만 선택해 들어도 된다. 수강 신청은 맥세스 홈페이지에서 가능하고, 교육 과정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맥세스 교육팀에 문의 또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맥세스컨설팅은 프랜차이즈 교육을 듣고 싶어도 오프라인 교육 참여가 어려운 사람들에게 희소식이 될 것으로 기대했다.

한편, 맥세스컨설팅은 2004년 설립, 프랜차이즈 본사 구축 컨설팅 사업과 프랜차이즈 본사 교육, 프랜차이즈 가맹사업 희망자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1000여명이 넘는 프랜차이즈 전문가를 양성했으며, 기업을 대상으로 프랜차이즈 시스템 컨설팅을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