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엑스 푸드위크 2020’ 25∼28일 개최…“건강한 집밥 한자리!”
상태바
‘코엑스 푸드위크 2020’ 25∼28일 개최…“건강한 집밥 한자리!”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0.11.24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엑스 푸드위크 2020(COEX FOOD WEEK 2020, 제15회 서울국제식품산업전)’이 25∼28일까지 코엑스 A, B홀에서 열린다. 올해 15회째를 맞는 코엑스 푸드위크는 국내외 식품 산업의 최신 트렌드를 소개하는 하반기 최대 규모의 식품전시회다.

이번 박람회는 ‘슬기로운 집밥생활’을 주제로 이뤄진다. 농산물, 건강기능식품, 간편식품 등 건강 관련한 다양한 기업과 식품 브랜드를 한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다. 아울러 홍삼, 대추, 사과즙, 오미자, 미숫가루 등 전국 각지에서 생산되는 특산식품, 기능성식품도 현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행사는 다양한 제품과 식문화 프로그램을 선보이는 4가지 존을 중심으로 진행된다. 살펴보면 ▲건강하게 ▲달콤하게 ▲스마트하게 ▲행복하게 등이다.

‘건강하게’ 존은 코로나19로 건강에 관심이 많아진 집밥족을 위해 마련됐다. ‘나, 그리고 우리를 위한 건강한 밥상’이라는 주제를 담아 ‘프리미엄 농수축산물관’ ‘면역력튼튼관’ ‘HMR간편식관’ 등으로 구성했다.

‘달콤하게’ 존에서는 다채로운 베이커리와 디저트를 한 자리에 모았다. 함께 즐기고 배울 수 있는 기능경진대회도 마련됐다.

‘스마트하게’ 존에서는 미래 식품산업을 이끄는 다양한 최신기술을 만나볼 수 있다. 포장, 유통, 콜드체인 등 업계를 이끄는 대표 기업들이 자리한다.

‘행복하게’ 존은 푸드위크가 선정한 식음료와 리빙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한 자리에서 볼 수 있게 모았다.

코엑스 푸드위크 사무국은 “코로나 시대 맞춤형으로 다양한 건강 관련 식품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건강하게’ 존을 다채롭게 구성했다”며 “다양한 프로모션도 준비했으니 겨울철 건강을 위한 제품을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