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 플래너 세트 출시…“2021년, 선물 같은 날들로 채워지길”
상태바
<카페베네> 플래너 세트 출시…“2021년, 선물 같은 날들로 채워지길”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0.11.02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일부터 전국 매장,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판매
편의성·휴대성 고려 반년 플래너 2종 구성

<카페베네>가 ‘2021 카페베네 플래너 세트’를 출시했다.

플래너 세트는 ‘현재’와 ‘선물’의 의미를 담아 ‘Present(프레젠트)’ 콘셉트로 만들었다. 모든 고객의 하루하루가 선물 같은 날들로 채워지길 바라는 마음으로 마련했다고 한다.

구성은 ▲반년 플래너 2종(레드, 블루) ▲메모패드 3종(체크리스트, 소비추적, 한 달 목표 달성) ▲스티커 4종(베네캣의 일상 2종, 다꾸용 2종) ▲마스킹테이프와 마그넷 북 클립이 각 1종 ▲카페베네 할인 쿠폰 등이다.

사용자의 편의성과 휴대성을 고려해 만년 플래너가 아닌 6개월 단위의 플래너로 구성했다. 여전히 인기를 끌고 있는 ‘다꾸’, 즉 다이어리 꾸미기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아이템도 넣었다. 또, 각 사용처로 구분된 메모 패드로 실용성을 더욱 높이고, <카페베네> 인기 캐릭터 ‘베네캣’이 그려진 마그넷 북클립과 스티커 2종을 포함해 <카페베네> 색을 더했다.

<카페베네>를 애용하는 고객을 위해 할인 쿠폰도 담았다. 쿠폰은 총 6장 포함됐다. 살펴보면 ▲생일 무료 음료 ▲신메뉴 음료 20% 할인 ▲디저트 20% 할인 ▲음료 10% 할인 쿠폰 ▲아메리카노 1+1 쿠폰 등이다.

플래너 세트는 2일부터 전국 <카페베네> 매장과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한정 판매한다. 소비자 판매가는 29,000원이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이번 2021 카페베네 플래너 세트는 고객에게 더 재미있고 친근한 브랜드로 한 걸음 다가가고자 카페베네 시그니처인 ‘베네캣’을 활용해 플래너는 물론 다양한 아이템들로 구성했다”며, “카페베네 플래너와 함께 매일매일 선물과 같은 행복한 나날들로 기록되길 바라며, 프리퀀시 이벤트를 통해 제품을 득템하는 기회도 얻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