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베이> ‘2020 코리아세일페스타’ 참여…‘집콕’ 고객 위한 알찬 구성품
상태바
<커피베이> ‘2020 코리아세일페스타’ 참여…‘집콕’ 고객 위한 알찬 구성품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0.10.29 1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1∼15일, 네이버 스토어서 판매

프랜차이즈 카페 <커피베이>가 ‘2020 코리아세일페스타’ 행사에 참여한다고 29일 밝혔다.

올해 코리아세일페스타는 국내 1,300여 업체가 참가한 가운데 역대 최대 규모로 열린다고 한다. 코리아세일페스타에 3년 연속 참여하고 있는 <커피베이>는 이번 행사에서 온라인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커피베이> 제품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기회다. <커피베이>는 코로나19로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진 고객을 위해 집을 카페 분위기로 만들 수 있는 제품으로 프로모션 상품을 구성했다.

스틱 커피를 마실 수 있는 텀블러와 글라스를 함께 제공하고, 스낵과자도 구성품에 함께 넣었다. 제품을 살펴보면 ‘스낵의 정석2’, ‘스틱커피’, ‘오로라글라스’, ‘캣텀블러’ 등이다.

해당 상품은 코리아세일페스타 기간인 11월 1∼15일까지 <커피베이> 네이버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커피베이>는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프로모션을 펼친다. 11월 한 달 간 <커피베이> 메뉴나 MD 상품 인증샷을 본인 SNS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커피베이 스페셜 기프트 박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함께 한다. 기프트 박스에는 코리아세일페스타 프로모션 상품인 ‘스낵의 정석2’ 2종, ‘스틱커피’ 3팩, ‘커피베이 타올’ 등으로 구성됐다.

백진성 <커피베이> 대표는 “코로나19 여파로 지치고, 갑작스레 쌀쌀해지는 날씨에 한 번 더 지치는 요즘 커피베이와 함께 여유롭게 커피 한 잔의 여유를 만끽해 보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