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사이드 3종 출시…스낵·꽈배기·돈까스 취향대로
상태바
<교촌치킨> 사이드 3종 출시…스낵·꽈배기·돈까스 취향대로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0.09.25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7일까지 4천 원 할인 이벤트

국내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에프앤비㈜가 <교촌치킨>과 어울리는 사이드 메뉴 3종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사이드 3종은 ▲교촌칩카사바 ▲교촌쫀드칸꽈배기 2종 ▲교촌통통치킨카츠 등이다.

교촌칩카사바는 바삭한 식감의 스낵으로, 콘치즈맛 시즈닝의 고소함이 자꾸 입맛을 당기게 하는 게 특징이다.

교촌쫀드칸꽈배기는 찹쌀의 쫀득함이 돋보이는 메뉴다. 시나몬슈가, 콘치즈 등 2가지 맛 중 취향대로 고를 수 있다.

교촌통통치킨카츠는 통치킨가슴살을 튀겨내 촉촉한 식감을 자랑한다. 치킨카츠의 맛을 더욱 살려줄 타르타르소스, 스파이시카츠소스, 상큼한 적양배추무피클이 함께 주어진다.

사이드 출시와 더불어 대표 메뉴를 여러 조합으로 맛볼 수 있는 ‘믹스시리즈 2종’도 새로이 선보였다. 레드·허니 조합의 ‘교촌레드스틱[s]+교촌허니순살[s]’, 교촌 간장, 레드, 허니 1.5마리로 구성된 시그니처세트 순살 버전 ‘교촌시그니처순살세트’ 등이다.

<교촌치킨>은 신메뉴 출시 기념으로 10월 7일까지 이벤트를 펼친다. <교촌치킨> 주문 앱에서 순살 메뉴를 주문한 고객에게 교촌쫀드칸꽈배기를 무료 증정한다.

단, 월요일에서 목요일은 낮 12시부터 영업 종료 시까지, 금요일에서 일요일은 낮 12시부터 5시까지만 이벤트를 진행한다.

<교촌치킨> 관계자는 “이번 신규 메뉴를 통해 더욱 다양한 교촌의 맛을 제공할 수 있게돼 기쁘다”며 “교촌 시그니처의 다양한 조합과 치킨과 어울림이 좋은 신규 사이드 메뉴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