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바두마리치킨> 트롯 스타 임영웅 포토카드 5종 선 공개
상태바
<티바두마리치킨> 트롯 스타 임영웅 포토카드 5종 선 공개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0.09.17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4~5주차 매장 입고 예정
치킨 주문 1건당 1종 랜덤 증정

<티바두마리치킨>이 트로트 가수 임영웅의 포토카드 5종을 공식 인스타그램에 공개했다.

임영웅의 각기 다른 매력이 담긴 포토카드 5종은 곧 있을 프로모션을 위해 <티바두마리치킨>이 제작한 것이다. 치킨을 주문하면, 주문 1건당 임영웅 포토카드 1종을 랜덤으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이다.

포토카드를 궁금해하는 팬들을 위해 <티바두마리치킨>이 공식 SNS에 선 공개한 것이다. 매장에는 9월 4~5주 차에 입고 예정이다. 단, 제작·배송 상황에 따라 매장마다 이벤트 기간이 다를 수 있다. 또, 참여하지 않는 매장도 있으니 주문 전에 프로모션 여부를 문의하는 게 좋다.

<티바두마리치킨>은 포토카드가 랜덤으로 주어지기 때문에 소비자가 5종의 포토카드를 모두 모으는 재미를 느끼리라 기대하고 있다.

<티바두마리치킨>는 임영웅의 다재다능한 면모와 친근한 이미지가 자사 이미지와도 잘 부합된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했다.

8월에는 ‘임영웅 3종 부채’ 프로모션을 했다. 행사 시작 후 보름도 되지 않아 부채 품귀 현상이 일자 팬들의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속행했다. 9월부터는 지상파와 케이블에 임영웅이 촬영한 TV CF 광고를 송출 중이다.

<티바두마리치킨>은 임영웅의 팬덤이 폭넓은 만큼 이를 바탕으로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더욱 힘쓸 계획이다.

이 같은 가맹본부의 광고 홍보에 가맹점 문의도 이어지고 있다고 한다. 현재 전국 10여 개의 가맹점이 오픈 및 예정에 있다. 연천백학점, 가장내동점, 용인둔전점, 풍암금암점, 진주가호점, 거제상문점, 천안입장점, 여서문수점 등이다. 창업과 관련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