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부, 부대찌개·떡볶이·찜닭…7∼10일 요기요 주문, 4천 원 할인
상태바
놀부, 부대찌개·떡볶이·찜닭…7∼10일 요기요 주문, 4천 원 할인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0.08.03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매장, 전 메뉴 주문 시 4천 원 할인 혜택
요기요 ‘슈퍼 세일 컬렉션’ 할인 프로모션 참여

외식기업 (주)놀부(대표 안세진)의 대표 브랜드 3개가 오는 7∼10일 할인 프로모션을 갖는다.

이번 프로모션은 배달 애플리케이션(이하 앱) ‘요기요’에서 진행하는 ‘슈퍼 세일 컬렉션’에서 진행된다. 요기요의 슈퍼 세일 컬렉션에는 총 100개 브랜드가 함께 한다.

그 중 놀부의 외식 브랜드 3개가 이번 프로모션에 참여한다. <놀부부대찌개> <흥부찜닭> <돈까스퐁당떡볶이 공수간> 등이다.

3개 브랜드의 프로모션 날짜는 <돈까스퐁당떡볶이 공수간> 7일, <놀부부대찌개> 8일, <흥부찜닭> 9일이다. 해당 프로모션 날짜에 해당 브랜드의 전 메뉴를 4천 원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할인 적용 방법은 간단하다. 요기요 앱에서 주문하면 된다. 모든 매장에서, 모든 메뉴 주문 시 4천 원이 자동 할인된다. 프로모션이 진행되는 하루 동안 횟수 제한 없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요기요 앱 이용 시에만 이번 할인 혜택을 누린다. 현장 결제 시에는 할인 혜택 적용되지 않는다.

놀부 관계자는 “올 여름 긴 장마와 더위로 지친 소비자들에게 소소한 행복을 전달 드리기 위해 놀부의 다양한 브랜드와 함께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됐다”고 알렸다.

이어 “가족, 친구들과 외식하기에도 조심스러운 때, 집에서 간편하게 놀부 대표 메뉴들 즐기시며 잃어버린 입맛도 찾으시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