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베이> 신메뉴 연이어 출시…자체 생수 브랜드 ‘베이워터’
상태바
<커피베이> 신메뉴 연이어 출시…자체 생수 브랜드 ‘베이워터’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0.07.31 1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수 출시 기념, 전국 가맹점 1박스 무상 지원
바캉스 시즌 맞아 신메뉴 5종 출시

카페 프랜차이즈 <커피베이>가 최근 신메뉴 출시 소식을 연이어 전달했다.

7월 23일에는 <커피베이>가 자체 생수 브랜드‘베이워터(BAY WATER)’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커피베이>에 따르면 베이워터는 소백산 청정지역의 맑은 물로 만들었다. 경상북도 영주시 풍기읍 소백산 청정지역의 암반대수층 지하수로 칼륨, 칼슘, 마그네슘이 풍부한 것이 특징이다.

500ml 용량이며, 공식 소비자 가격은 개당 1,000원이다. <커피베이> 전국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커피베이> 가맹본부는 자체 생수 브랜드 출시를 기념해, 전국 가맹점에 베이워터 1박스(20개입)를 무상 지원한다.

백진성 커피베이 대표는 “베이워터는 커피베이의 브랜드를 반영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생수여서 의미가 있다”고 출시 소감을 밝혔다.

앞서 20일에는 바캉스 시즌을 맞이한 신메뉴 5종을 출시 소식을 전했다.

이번 신메뉴 5종은 ▲리프레싱 배 스무디 ▲리프레싱 피치 스무디 ▲배 모히또 샤인 크러쉬 ▲피치 요거트 샤인 펄 크러쉬 ▲피치 망고 샤인 펄 크러쉬 등이다.

리프레싱 배 스무디, 리프레싱 피치 스무디는 과일을 듬뿍 갈아 넣어 더위와 갈증을 잊게 해준다.

배 모히또 샤인 크러쉬는 청량감이 느껴지는 모히또에 배를 더해 시원함이 두 배다.

피치 요거트 샤인 펄 크러쉬와 피치 망고 샤인 펄 크러쉬는 복숭아의 상큼달콤한 맛에 쫄깃한 펄이 더해진 스페셜 음료다.

그에 앞서 선보인 ‘달고나 음료 2종’도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한다. 달고나 2종 음료는 ▲커피베이 달고나 버블티 ▲달고나 크런치 프라노베 등이다.

커피베이 달고나 버블티는 달고나 특유의 풍미와 쫀득한 펄이 특징이다. 달고나 크런치 프라노베는 달고나와 펄에 부드러운 바닐라 쉐이크를 더해 달달함을 끌어올렸다. 달고나 2종 모두 음료 위에 ‘크런치 달고나’를 토핑해 바삭하게 씹는 맛도 즐길 수 있다.

백진성 커피베이 대표는 “특색 있는 비주얼과 맛으로 소비자의 입맛을 공략하기 위해 이번 신메뉴에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고 말했다.

이어 “커피베이는 지금처럼 트렌디하면서도 가성비 높은 메뉴들로 브랜드 파워를 강화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