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여름 과일은 눈으로 먼저 먹는다
상태바
올여름 과일은 눈으로 먼저 먹는다
  • 박현주 기자
  • 승인 2020.06.18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Green, Red, Yellow’ 컬러풀 식음료 인기

연일 30도가 넘는 무더운 날씨가 이어지면서 불쾌지수가 높아지고 있다.

또한 더운 날씨로 땀이 많이 나는 상황에서 마스크 착용에 답답함을 호소하며, 시원하고 상큼한 음료 한 잔을 간절하게 바라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이에 식음료업계는 여름철 대표 과일인 사과, 포도, 수박 등을 이용한 신메뉴를 잇따라 선보이고 있다. 특히 작년 여름에는 채도 높은 형광색의 음료 위주로 선보였다면, 올해는 과일 본연의 싱그러운 색을 담은 음료를 출시하며 주목을 받고 있다.

글로벌 티(Tea) 브랜드 <공차코리아>는 시원한 초록빛이 돋보이는 그린애플을 사용한 신메뉴 4종을 출시했다.

공차코리아의 초록빛이 돋보이는 '그린애플' 4종
공차코리아의 초록빛이 돋보이는 '그린애플' 4종

특히 그린애플을 한 입 물었을 때 느껴지는 아삭한 과즙과 상큼한 맛을 있는 그대로 담았다. 그린애플은 청량한 색감과 달콤 상큼한 맛으로 여름 입맛을 사로잡기에 제격이다.

<맥도날드>는 신선한 1등급 원유로 만든 달콤한 디저트 메뉴 바나나콘바나나 오레오 맥플러리를 선보였다.

바나나콘은 부드럽고 깊은 맛의 원유와 진한 바나나의 맛이 어우러진 아이스크림콘이다. ‘바나나 오레오 맥플러리는 우유 맛이 듬뿍 담긴 신선한 바나나 맛 아이스크림에 바삭한 오레오 쿠키가 가득 더해져, 달콤한 풍미와 크런치 한 식감이 환상적인 맛의 조화를 이룬다.

<배스킨라빈스>는 비타민C 브랜드 경남제약과 협업해 선보인 시즌 한정 아이스크림 아이스 레모나를 출시했다.

아이스 레모나<배스킨라빈스>가 경남제약의 대표 제품은 레모나의 맛과 향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레모나의 상큼한 맛을 그대로 재현한 상큼한 레몬 소르베와 달콤하고 새콤한 맛의 달콤한 레몬 소르베두 가지 플레이버로 구성됐다.

<빽다방>(대표 백종원)이 본격적인 무더위를 맞아 새콤달콤한 과일을 활용한 완전주스 시리즈 신메뉴 완전홍시’, ‘완전오렌지자몽’ 2종을 출시했다.

빽다방의 완전주스 시리즈 2종
빽다방의 완전주스 시리즈 2종

올해 새롭게 출시한 완전홍시2017년 단종된 대봉주스를 업그레이드한 메뉴로, 최근 전통(레트로) 식재료를 활용한 음료로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빽다방>은 매년 큰 인기를 끌었던 '완전수박'완전골드키위도 시즌 한정으로 재출시한다.

더본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완전주스 신메뉴는 갑작스러운 무더위로 지치기 쉬운 요즘, 활력을 되찾아 주는 아이스 음료로 즐기기에 제격이다라며, “과일 본연의 영양을 챙기며 새콤달콤한 맛까지 느낄 수 있는 빽다방의 완전주스 시리즈와 함께 이른 무더위를 시원하게 즐기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