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다양한 업체에서 개성있는 인스타그램 운영을 통해서 고객과 소통에 나서는 가운데 소고기전문점인 <일차돌>의 브랜드 인스타그램이 눈길을 끌고 있다.
일반적으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신메뉴 및 매장 오픈을 소개하는 프랜차이즈와 달리 <일차돌>만의 인스타툰 연재가 진행되고 있다.
인스타그램웹툰 일명 인스타툰이 뜨고 있다. ‘인스타툰’ 혹은 ‘툰스타그램’ 등이라 불리는 sns웹툰을 활용하여 고객들과 소통의 창구로 운용하는 기업이 많아지고 있다.
<일차돌>은 이러한 ‘인스타툰’ ‘일상툰’ 컨셉의 담당자 웹툰 ‘고기생각’ 운영 중이며, 해당 컨텐츠는 직장인의 일상을 다루다보니 주요 고객층인 30세대의 많은 공감을 이끌어 내고 있다. ‘고기생각’은 매주 1회 업로드되며, 일차돌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서 구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창업&프랜차이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