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차돌> 인스타툰 ‘고기생각’으로 고객 호응
상태바
<일차돌> 인스타툰 ‘고기생각’으로 고객 호응
  • 성은경 기자
  • 승인 2020.03.25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다양한 업체에서 개성있는 인스타그램 운영을 통해서 고객과 소통에 나서는 가운데 소고기전문점인 <일차돌>의 브랜드 인스타그램이 눈길을 끌고 있다.
 
일반적으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신메뉴 및 매장 오픈을 소개하는 프랜차이즈와 달리 <일차돌>만의 인스타툰 연재가 진행되고 있다.

인스타그램웹툰 일명 인스타툰이 뜨고 있다. ‘인스타툰’ 혹은 ‘툰스타그램’ 등이라 불리는 sns웹툰을 활용하여 고객들과 소통의 창구로 운용하는 기업이 많아지고 있다.

<일차돌>은 이러한 ‘인스타툰’ ‘일상툰’ 컨셉의 담당자 웹툰 ‘고기생각’ 운영 중이며, 해당 컨텐츠는 직장인의 일상을 다루다보니 주요 고객층인 30세대의 많은 공감을 이끌어 내고 있다. ‘고기생각’은 매주 1회 업로드되며, 일차돌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서 구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