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이야기> ‘미스트롯’ 요요미 모델 선정
상태바
<죽이야기> ‘미스트롯’ 요요미 모델 선정
  • 성은경 기자
  • 승인 2020.02.04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죽이야기>는 올해 브랜드 리뉴얼에 맞춰 최근 ‘미스트롯’ 요요미를 모델로 선정했다.

<죽이야기>는 이와 관련 요요미와 다양한 홍보동영상 콘텐츠를 촬영했으며 다음 달부터 적극적인 홍보에 나선다고 밝혔다.

사진제공 : 죽이야기

특히 요요미는 유튜버 활동도 왕성하게 하고 있는데 죽이야기는 유튜브를 통한 홍보에 큰 비중을 두기로 했으며 온라인 홍보와 리뉴얼된 기업 이미지광고에도 본격 나선다는 전략이다.

<죽이야기>는 올해부터 모든 신규가맹점이 솥죽을 레시피로 도입했고 기업로고와 외부인테리어를 새롭게 도입하는 등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소비자들과 창업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어 풍미가 좋은 솥죽 레시피의 장점을 알리는데 집중할 계획이다.

임영서 대표는 “최근 솥죽 등 죽이야기 음식이 소비자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다”며 “앞으로 요요미와 함께 재미있고 다양한 홍보활동에 나설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