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이야기> ‘2019 글로벌 비전’ 선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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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죽이야기> ‘2019 글로벌 비전’ 선포
  • 성은경 기자
  • 승인 2019.04.01 13:00
  • 조회수 4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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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죽이야기>가 베트남 지사를 해외 사업의 거점으로 선정하고, 글로벌 전략 수립을 구체화하는 ‘2019 글로벌 비전’을 밝혔다.

<죽이야기>는 베트남 하노이에서 진행된 전 직원 워크샵에서 ‘2019 글로벌 비전’을 선포, 내년까지 베트남에서 <죽이야기> 45개, <림스스토리> 5개 등 총 50개 매장 체제로 운영한다는 계획을 밝혔다. 현재는 베트남에 <죽이야기>3개, <림스스토리> 1개를 운영 중이다.

사진:죽이야기는 베트남 하오이에서 2019 글로벌 비전 선포식을 가졌다.

특히, 그 동안 베트남 외식산업의 가능성에 대해 주목, 한국 내에서 창업의 어려움을 겪는 예비창업자와 업종변경 희망자를 대상으로 하는 ‘베트남 죽이야기 창업 이민 프로그램’을 더욱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베트남 경영의 핵심인 베트남 창업 이민 제도를 더욱 체계화하기 위해 현재 하노이에 위치한 <죽이야기> 베트남 지사는 ‘제 2의 본사’라는 개념으로 확대 운영된다.

베트남을 비롯해 중국, 미국 등에서 운영 중인 해외 매장의 전반적인 관리와 베트남 매장 운영 대행 사업도 함께 병행할 예정이다.

<죽이야기> 임영서 대표는 “글로벌 사업 거점 마련을 계기로 2020년까지 베트남 내 <죽이야기>와 <림스스토리>의 매장 수를 50개로 늘리는 게 목표”라며, “해외 사업을 더욱 체계화하며, 국내 외식 프랜차이즈로서의 책임감을 갖고 전 세계에 한식의 맛을 알리는데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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