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브스> ‘모으고, 나누고..’ 가맹본부-가맹점 연말 나눔 ‘활발
상태바
<커브스> ‘모으고, 나누고..’ 가맹본부-가맹점 연말 나눔 ‘활발
  • 성은경 기자
  • 승인 2019.12.30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브스>는 12월 한달간 전국 가맹점 회원들에게 자발적인 쌀 기부를 받고 가입비 면제, 온라인 기부 이벤트 참여 기회를 제공하는 등 ‘2019 커브스 사랑의 쌀 나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커브스>는 지난 24일에 이 나눔의 물결을 이어가고자 커브스 가맹본부 임직원과 자원한 가맹점주가 서울시 동대문구 소재의 밥퍼나눔운동본부를 찾아 천여 명의 어르신에게 점심식사를 대접하는 시간을 가졌다.

사진제공: 커브스

당일 봉사 활동에 참여한 <커브스> 가맹본부 김운용 부사장은 “한 끼의 식사를 준비하고 대접할 수 있는 기쁨을 누릴 기회를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건강을 최우선 가치로 삼는 기업인 만큼 우리 사회가 함께 건강해지기를 바라는 전국 커브스 회원들의 마음을 항상 기억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커브스>는 작년 11월 사랑의쌀나눔운동본부중앙회와 나눔 협약을 맺고 올해로 2년째 ‘커브스 사랑의 쌀 나눔’ 기부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작년 회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약 20,000kg에 달하는 쌀을 기부해 지난 11월 ‘제12회 사랑의쌀 나눔대상 시상식’에서 후원 부문 공로표창을 받았다.

‘2019 사랑의 쌀 나눔’ 프로모션과 관련 온라인 이벤트에 대한 상세 내용은 커브스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 커브스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