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간편결제 차이 제휴 기념 할인 혜택
상태바
<야놀자>간편결제 차이 제휴 기념 할인 혜택
  • 박현주 기자
  • 승인 2019.09.30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차이로 첫 결제 시 1만원 할인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가 간편결제 앱 ‘차이(CHAI)’와의 제휴를 기념, ‘차이나는 할인 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야놀자 제공>

핀테크 기업 차이코퍼레이션(대표 한창준)이 지난 6월 출시한 차이는 휴대폰 번호와 간단한 본인 인증만으로 가입이 가능하며, 결제 과정도 대폭 축소해 결제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야놀자>는 오는 10월 1일(화)부터 야놀자 앱에서 차이 서비스를 도입하고 이를 기념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야놀자>에서 차이로 첫 결제할 경우 결제금액에 상관없이 1만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이후에는 차이로 결제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상시 10% 할인(최대 2만원)을 제공한다.

<야놀자>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 지급하는 쿠폰팩과 중복 할인도 가능하다.

5월부터 <야놀자>에서 한 번이라도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14만원 쿠폰팩을 같은 기간 이용 실적이 없는 고객에게도 13만원 쿠폰팩을 지급한다. 쿠폰은 다음달 13일까지 사용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야놀자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석환 야놀자 마케팅전략실장은 “더 많은 고객들이 새로운 결제시스템을 경험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면서 "앞으로도 국내외 다양한 선도업체들과의 제휴를 통해 서비스 범위를 확대하고 플랫폼을 고도화하는 등 고객 편의 증대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