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장수쉐프>공기청정기 이벤트 당첨자 추첨
상태바
<빵장수쉐프>공기청정기 이벤트 당첨자 추첨
  • 박현주 기자
  • 승인 2019.07.09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쉐프코리아가 운영하는 <빵장수쉐프>는 지난 1일 롯데백화점 대구점, 상인점과 대구백화점 프라자점에서 웅진 코웨이 공기청정기 증정 이벤트 당첨자를 각 매장에서 10명씩 추첨했다.

<사진: 롯데백화점 대구점 빵장수쉐프의 공기청정기 경품 추첨 현장>

피쉐프코리아는 총 30명이 당첨됐으며, 당첨자에게는 개별 연락 후 7월 15일 전까지 배송할 예정이라고 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기존 고객 및 신규 고객에게 최근 극심한 미세먼지로 건강을 걱정하는 가정에 도움을 주고자 진행됐으며, 지난 4월 26일부터 6월 30일까지 <빵장수쉐프> 매장에서 당일 2만 원 이상 빵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사진: 대구백화점 프라자점 빵장수쉐프의 공기청정기 추첨을 매장을 지나가는 고객이 하기 위해 줄 서 있다.>

공기청정기 추첨은 공정하게 진행하기 위해 본사 직원이 하지 않고, <빵장수쉐프> 매장을 지나가는 고객들이나 백화점 담당자 등이 매장 앞에서 추첨을 했다.

피쉐프코리아 관계자는 “빵장수쉐프를 꾸준히 찾아주시는 고객 덕분에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칠 수 있었다”며, “24시간에서 72시간 발효 숙성한 반죽으로 만든 빵을 많은 분들이 먹을 수 있도록 지속적인 홍보 및 이벤트를 진행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피쉐프코리아는 <빵장수쉐프>를 시작으로 <빵장수단팥빵> <빵장수꽈배기> <이탈리안쟈빠따>까지 다양한 베이커리 브랜드를 론칭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